[시선뉴스] 이번 주 볼만한 영화, 어떤 것들이 있을까요? 지난 2019년 10월 25일부터 10월 27일까지 영화진흥위원회 영화관입장권통합전망의 랭킹을 알려드립니다.

▪ 82년생 김지영
개요-드라마 / 한국 / 118분
출연-정유미, 공유
줄거리-982년 봄에 태어나 누군가의 딸이자 아내, 동료이자 엄마로 2019년 오늘을 살아가는 ‘지영’(정유미). 때론 어딘가 갇힌 듯 답답하기도 하지만 남편 ‘대현’(공유)과 사랑스러운 딸, 그리고 자주 만나지 못해도 항상 든든한 가족들이 ‘지영’에겐 큰 힘이다. 하지만 언젠가부터 마치 다른 사람이 된 것처럼 말하는 ‘지영’. ‘대현’은 아내가 상처 입을까 두려워 그 사실을 털어놓지 못하고 ‘지영’은 이런 ‘대현’에게 언제나 “괜찮다”라며 웃어 보이기만 하는데… 모두가 알지만 아무도 몰랐던 당신과 나의 이야기

▪ 말레피센트2
개요-판타지 / 미국 / 119분
출연-안젤리나 졸리, 엘르 패닝, 미셸 파이퍼
줄거리-동화는 끝났다! 두 세계의 운명을 건 가장 사악한 전쟁이 시작된다! 강력한 어둠의 지배자이자 무어스 숲의 수호자 ‘말레피센트’는 딸처럼 돌봐온 ‘오로라’와 ‘필립 왕자’의 결혼 약속으로 인간 세계의 ‘잉그리스 왕비’와 대립하게 된다. 이에 요정과 인간의 오랜 연합이 깨지고 숨겨진 요정 종족 다크페이의 리더 ‘코널’까지 등장하면서 두 세계는 피할 수 없는 거대한 전쟁에 휘말리게 되는데...

▪ 조커
개요-스릴러,드라마 / 미국 / 123분
출연-호아킨 피닉스
줄거리-"내 인생이 비극인줄 알았는데, 코미디였어" 고담시의 광대 아서 플렉은 코미디언을 꿈꾸는 남자. 하지만 모두가 미쳐가는 코미디 같은 세상에서 맨 정신으로는 그가 설 자리가 없음을 깨닫게 되는데... 이제껏 본 적 없는 진짜 '조커'를 만나라!

▪ 가장 보통의 연애
개요-멜로, 로맨스 / 한국 / 109분
출연-공효진, 김래원
줄거리-전 여친에 상처받은 ‘재훈’(김래원). 여느 때처럼 숙취로 시작한 아침, 모르는 번호의 누군가와 밤새 2시간이나 통화한 기록을 발견하게 되고 그 상대가 바로! 통성명한 지 24시간도 채 되지 않은 직장 동료 ‘선영’임을 알게 된다. 남친과 뒤끝 있는 이별 중인 ‘선영’(공효진). 새로운 회사로 출근한 첫날, 할 말 못 할 말 쏟아내며 남친과 헤어지던 현장에서 하필이면! 같은 직장의 ‘재훈’을 마주친다. 만난 지 하루 만에 일보다 서로의 연애사를 더 잘 알게 된 두 사람. 하지만 미묘한 긴장과 어색함도 잠시 ‘한심하다’, ‘어이없다’ 부딪히면서도 마음이 쓰이는 건 왜 그럴까?

▪ 람보 :라스트 워
개요-액션 / 미국 / 101분
출연-실베스터 스탤론
줄거리-36년간 수많은 전쟁터의 중심에서 치열하게 싸운 '존 람보' 지옥 같은 전쟁 트라우마에서 벗어나 평화로운 시간을 보내는 것도 잠시, 딸처럼 여겼던 옆집 소녀가 멕시코 카르텔에게 납치된다. 뼛속 깊이 각인되어 있던 그의 본능이 다시 깨어난다! ‘람보’는 자신의 전투 본능과 살인 무기를 총동원해 자비 없이 적들을 처단하기 시작하는데...  살아있는 액션 마스터 '람보'의 귀환 그의 마지막 전쟁이 시작된다!

▪ 빅트립: 아기팬더 배달 대모험
개요-애니메이션 / 미국 / 82분
출연-한으뜸, 장다운
줄거리-이 세상 귀여움이 아니다!
판타스틱 야생 월드를 발칵 뒤집어 놓은 아기 팬더의 배송사고 발생! 혼자 조용히 지내는 게 가장 편한 까칠한 집돌이 곰 '믹믹' 앞에 어느 날, 엄마에게 배달되어야 할 귀염뽀짝 아기 팬더가 잘못 배송된다. 사고를 해결하기 위해 호기심지수 200% 천방지축 트러블 메이커 '오스카'(토끼), 부리에 엔진을 장착한 투머치토커 '듀크'(펠리칸), 겁 많은 두 얼굴의 쫄보 '야누스'(늑대), 꽃을 사랑하는 외로운 감성시인 '아무르'(호랑이)까지 합류하면서 야생 월드 역사상 가장 확실한 서비스의 애니멀 특송단이 완성되고, 아기 팬더의 엄마를 찾아주기 위한 이들의 거대한 모험이 시작되는데… 아기 팬더의 엄마를 찾기 위해 배달의 동물들이 떴다!

▪ 퍼펙트맨
개요-코미디, 드라마 / 한국/ 116분
출연-설경구, 조진웅
줄거리-“이렇게 살다 죽으면 12억, 사고로 죽으면 27억! 내 일 도와주면 사망보험금 니 앞으로 해줄게” 퍼펙트한 인생을 위해 한탕을 꿈꾸는 건달 ‘영기’(조진웅) 조직 보스의 돈 7억을 빼돌려 주식에 투자하지만, 사기꾼에게 속아 주식은 휴지조각이 되고 만다. 목숨을 부지하기 위해 어떻게든 7억을 구해야 하는 영기 앞에 까칠한 로펌 대표 ‘장수’(설경구)가 나타난다. 두 달 시한부 ‘장수’는 자신이 해야 할 일들을 도와주는 조건으로 영기에게 자신의 사망보험금을 내건 빅딜을 제안하는데… 돈 쫌 많은 로펌 대표와 폼 쫌 잡는 꼴통 건달. 퍼펙트하게 다른 두 남자의 인생 최대 반전이 시작된다.

▪ 터미네이터2 3D
개요-SF, 액션, 스릴러 / 미국, 프랑스 / 137분
출연-아놀스 슈왈제네거
줄거리-인간과 기계의 대전쟁.. 그를 지키지 않으면 미래 또한 없다!미래, 인류와 기계의 전쟁은 계속 되는 가운데스카이넷은 인류 저항군 사령관 존 코너를 없애기 위해액체 금속형 로봇인 T-1000을 과거의 어린 존 코너에게로 보낸다.미래의 인류 운명을 쥔 어린 존 코너.스카이넷의 T-1000은 거침없이 숨 가쁜 추격을 시작하는데…

▪ 체크 히어로
개요-애니메이션, 모험, 코미디 / 덴마크 / 75분
출연-이다은, 남도형
줄거리-불량 학생들에게 치이고 짝사랑하는 소녀에겐 말 한마디도 못하는
 소심 소년 '알렉스'는 삼촌에게 체크 무늬 인형을 선물 받는다. 그 인형의 이름은 바로 '체크 히어로'! ‘알렉스’는 자신을 학교 최고의 인기스타로 만들어주겠다는 ‘체크 히어로’의 약속에 그의 임무를 돕기 시작한다. 하지만 알렉스는 곧 히어로의 임무에 놀라운 비밀이 숨겨져 있음을 알게 되는데..

▪ 더 킹: 헨리 5세
개요-드라마 / 오스트레일리아, 영국, 헝가리 / 140분
출연-티모시 샬라메, 조엘 에저튼
줄거리-자유롭게 살아가던 왕자 할이 왕좌에 올라 전쟁으로 혼란에 빠진 영국의 운명을 짊어지며 위대한 왕으로 변모해가는 과정을 그린 영화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