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펴낸 ‘2019 취업에 강한 에듀윌 시사상식 11월호’가 온라인서점 알라딘의 10월 4주 차 베스트셀러 1위를 차지했다.

에듀윌은 해당 교재를 통해 공기업과 언론사, 금융권 등 다양한 취업시험에 출제되는 시사상식을 제공한다. 취업준비생은 필기시험부터 면접까지 시사상식과 관련된 문제를 해당 교재를 통해 풀어볼 수 있다.

에듀윌은 “해당 시사상식 교재에 출제 가능성이 높은 이슈만 압축한 ‘HOT 시사’를 담았으며, 정치와 경제·사회·문화 등 각 분야별 중요 뉴스와 시사상식 키워드를 정리한 ‘분야별 최신상식’을 마련했다. 이어서 학습한 시사상식 내용을 확인하기 위한 연습문제도 다량 수록했다”고 전했다.

이 밖에도 에듀윌은 “해당 시사상식 교재를 통해 취업준비생이 사고의 틀을 넓힐 수 있도록 했다. ‘ISSUE&논술’을 통해 논작문 시험에 대비할 수 있도록 했으며, ‘ISSUE&찬반’을 통해서는 그룹 및 토론 면접도 준비할 수 있도록 했다”고 말했다.

‘2019 취업에 강한 에듀윌 시사상식 11월호’의 세부사항과 구매는 에듀윌 도서몰 및 알라딘 등 주요 온오프라인 서점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대통령상을 비롯한 정부 기관상 10관왕을 달성한 종합교육기업이다. 특히,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았으며 한국리서치로부터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1위 기업을 입증 받은 기업이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