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헤어 케어 브랜드 루시스가 크리스탈 라인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원데이원 매거진 등의 매거진 및 매체에서 제품력을 인증 받았으며, 헤어 샵에서 직접 사용하는 헤어 제품으로도 유명하다."라며 "크리스탈 라인은 샴푸, 트리트먼트, 헤어팩 3종 제품 구성이다."라고 소개했다. 

관계자에 따르면 크리스탈 샴푸는 탈모 증상 완화 기능성 화장품 인증을 받은 탈모 샴푸로 아미노산 계열의 천연 유래 계면활성제를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해당 제품은 설페이트나 파라벤 성분 없이 EWG 그린 등급을 받은 성분으로 구성되어 있다. 또 천연 계면활성제임에도 거품 텍스처가 풍성하고 쫀쫀하여 세정력이 떨어지지 않으며 보습력이 유지되고 두피의 pH밸런스를 유지시켜준다는 설명이다. 

크리스탈 트리트먼트는 3초 아쿠아 트리트먼트로, 방치 시간이 짧은 것이 특징이다. 에센스나 세럼과 유사한 액상 제형으로, 모발에 도포해 줄 경우 유효성분이 훨씬 빠르게 흡수된다. 천연 유래 실크 단백질을 사용하여 단백질이 강하게 결합되고, 이물질 없이 케어하는 데일리 제품이라는 것이 관계자의 설명이다.  

마지막으로 크리스탈 헤어팩은 씻지 않고 바르는 헤어팩 제품이다. 최근 유행하는 ‘리브 인 헤어팩’ 제품을 표방하여, 바르기만 해도 모발에 남는 잔여물 없이 유효 성분만 흡수된다. 고농축 단백질과 자연유래 식물성 추출물을 다량 함유했으며, 특히 열을 가하면 활성화되는 성분인 것이 특징이다. 헤어팩 제품 사용 후 드라이기로 건조 시켜주면 모발 건강에 도움이 된다. 열기로부터 모발을 보호하는 동시에 유효성분이 효과적으로 전달된다. 본품 구매 시 증정되는 미스트 공병에 헤어팩과 물을 섞어 헤어 미스트로 활용할 수도 있다.

루시스는 라틴어로 ‘별과 같이 빛나라’ 라는 뜻을 가진 ‘LUCE SICUT STELLAE’에서 차용한 브랜드명을 사용하고 있다.

루시스 관계자는 "이름처럼 지친 모발을 별처럼 빛나게 하여, 하루하루 로맨틱한 삶이 되기를 소망하는 브랜드 철학을 담고 있다. 시그니처 프리미엄 헤어 케어 브랜드로 거듭날 루시스의 행보가 기대된다."라고 밝혔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