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 식품 전문브랜드 ‘아이배냇 꼬마’가 영유아 부모의 공감을 자아내는 동영상으로 KT ARA를 통해 IPTV 광고를 시작한다. 

관계자는 “이번 광고는 20초짜리 2편으로 지난 3월 공개된 꼬마 브랜드 디지털 홍보영상을 추가 편집한 버전이다. 영상은 ‘어린이를 위한 순한 먹거리, 3세 이상을 위한 간편 요리’ 슬로건을 내세우며 소비자에게 한층 더 다가갔다”고 설명했다. 

아이배냇 꼬마 브랜드 광고 (사진제공/아이배냇)

아이배냇 측은 “정서와 신체 발달이 활발한 3세에서 7세 시기 부모와 함께하는 시간이 매우 중요한 만큼 어린이용 식품을 섭취해 올바른 식습관을 형성하는 것이 필요하다는 메시지를 담았다”고 밝혔다. 

지난 3월 10초짜리 4편과 30초짜리 2편으로 공개된 디지털 홍보영상은 아이배냇 공식 SNS와 각 매체 누적 조회 수 합이 100만건을 돌파했다. 

맞벌이 부부와 영유아 동반 여행객이 늘어나면서 간편함과 영양가를 동시에 잡은 키즈 전용 식품시장 규모가 점차 커지고 있다. 

관계자는 “아이배냇 꼬마 브랜드는 밥, 국, 반찬에서부터 간식과 건기식까지 3세 이상 어린이만을 위한 식품을 내놓아 국내에 어린이식 시기가 중요하게 여기도록 인식을 전환하는데 초점을 뒀다”고 전했다. 

꼬마 브랜드는 공식 쇼핑몰과 온라인쇼핑몰, 오프라인 마트 등에서 한 끼 영양밥 3종, 함박스테이크 외 꼬마 반찬 3종, 15시간 우려낸 무항생제 사골곰탕 외 꼬마국 3종 등 28종 이상의 유아 전용 제품들을 판매 중이다. 

식약처로부터 HACCP 인증을 받아 제조부터 유통까지 모든 단계에 안정성도 확보했다. 

아이배냇 꼬마 이벤트 이미지 (사진제공/아이배냇)

IPTV 광고를 기념하여 11월 한 달간 아이배냇 공식 쇼핑몰에서 ‘받아라 맛있는 선물’ 이벤트가 진행된다. 아이배냇 몰에서 3만원 이상 제품 구매 시 한입메추리알, 곡물조아퐁 등의 신상품이 매주 1개씩 증정될 예정이다. 단, 럭키데이와 특가상품 구매는 제외된다.

10초 분량 꼬마 동영상도 앵콜 이벤트를 가진다. 아이배냇몰에서 ‘꼬마가 필요해’ 동영상을 감상한 뒤, 꼬마가 필요한 순간을 댓글로 달면 추첨을 통해 20명에게 영양간식이 가득 든 아띠박스가 증정될 계획이다.

아이배냇 관계자는 “어린이 전용 식품을 원하는 소비자 니즈를 충족시키고 고객들과 더욱 긴밀한 소통을 하고자 광고를 추가 진행하게 됐다”며 “국내에 어린이 식품의 중요성이 인식될 수 있는 계기를 지속적으로 만들어갈 예정”이라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