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출간한 ‘2019 EBS 전산세무1급 이론편+실무/기출편’이 온라인서점 예스24 전산세무1급 부문 10월 베스트셀러 1위에 올랐다고 밝혔다. 이어 전산회계 2급 교재의 경우 전산회계2급 부문에서 10월 2주차 베스트셀러 1위를 기록하기도 했다는 설명이다. 

에듀윌 관계자에 따르면, 에듀윌의 전산세무회계 교재는 에듀윌 전산세무회계 교재는 저자의 수년간의 강의와 세무사로서의 실무 경험 등 전략적인 노하우를 녹여낸 수험서로 이론편과 실무 기출편으로 나뉜다.

먼저 이론편에서는 철저한 기출 분석과 정리된 이론으로 중요 내용만 학습할 수 있도록 했으며, 실무·기출편에서는 시험에 꼭 나오는 문제유형을 난이도별, 단계별로 수록해 반복적인 연습이 가능하도록 했다. 또한 한눈에 볼 수 있는 테마별 구성과 곳곳에 배치한 빈출 문제, 그리고 보충 설명도 담겨 있다.

여기에 △기초회계특강 △기출해설특강 △빈출유형 특강 등의 무료 강의를 제공하며, 부록으로 빈출유형 노트를 제공한다.  

교재 구매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에듀윌 도서몰를 비롯한 YES24, 교보문고, 인터파크 도서, 알라딘 등 국내 주요 온오프라인 서점을 통해 가능하다.

한편 에듀윌은 대통령상을 비롯한 정부 기관상 10관왕을 달성한 종합교육기업이다. 특히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았으며 한국리서치로부터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1위 기업을 입증 받은 기업이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