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가구할인매장 ‘광덕가구백화점’은 부산 경남지역 신규 입주고객을 대상으로 할인행사를 진행중이라고 1일 밝혔다.

광덕가구백화점 측은 "올해로 런칭 31주년을 맞았으며, 가구공장 직영시스템을 통해 합리적인 가격과 높은 품질, 2000여종의 취급 품목을 갖춘 다양성을 확보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최근 부산 지역 내에서도 대단지 아파트들이 속속 들어서면서 다양한 가구단지들이 관심을 받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부산 가구할인매장 ‘광덕가구백화점’에서는 입주 준비 중인 소비자들의 대상으로 할인, 공동구매 행사를 진행한다.

관계자에 따르면 부산가구매장 광덕가구백화점은 만덕동 가구거리 내에 위치하며, 총 500평에 달하는 대형매장으로 가구 소비를 주로 많이 하게 되는 신혼부부, 신규 사업자들을 위한 사무가구, 학생들을 위한 학생가구는 물론 아파트 분양이 시작될 경우 필요한 입주가구 등 다양한 가구들을 한 곳에서 쇼핑할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다.

광덕가구백화점 측은 "라자가구, 동서가구, 우리꼴자연가구 등 익숙한 브랜드 뿐 아니라 직수입을 통해 가격을 낮춘 명품 가구, 국내 공장에서 OEM방식으로 생산한 자체 제작 가구까지 선택의 폭이 넓어 소비자들의 편의를 생각하고 있다. 실제 부산가구점에서는 OEM방식으로 대량생산해서 직영으로 판매하기 때문에 유통 마진이 없어 작게는 30%, 크게는 80%까지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라고 강조했다.

그러면서 "모든 품목은 가격정찰제를 실시하고 있어 투명하게 구매가 가능하며 매장에서 직접 유통까지 책임지므로 A/S까지 지속적으로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다."라며 "가구와 함께 적절한 소품 배치를 통해 각자 공간에 맞는 인테리어까지 한 번에 구상, 원스톱 쇼핑이 가능하며, 가구 선택이 어려운 고객들을 위해 다양한 컨셉의 쇼룸 형태로 매장을 꾸며 두어 한층 편리하도록 했다."고 덧붙였다.

이와 더불어 소비자들의 편의를 위하여 동시 50대 주차까지 가능한 넉넉한 주차공간을 갖춘 것은 물론, 지하철 남산정역에서 가까워 차량이 없이도 방문이 편리하고, 무료배송 서비스까지 실시해 소비자들의 편의성과 접근성을 높였다고 전한다.

한편 매장 내에 배치된 전문 인력들이 가구의 종류나 자신에게 맞는 가구를 고르는 방법, 관리 방법까지 자세히 상담해 주고 있다.

광덕가구백화점 관계자는 “우리 매장에서는 한 가지 가구를 사러 왔더라도 디자인만 보고 구매해서 나중에 후회하는 일이 없도록 다른 가구들과의 조화까지 고려해 제품을 추천하고 있다”면서 “자주 교체할 수 없는 품목이니 만큼 디자인 뿐만 아니라 집안의 구조, 사이즈, 컬러까지 고려해 신중하게 고를 수 있도록 도와드리는데 중점을 둔다”고 강조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