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기초화장품 전문 기업 참존이 만든 대표적인 안티에이징 브랜드 ‘탑클래스’가 2002년 첫 NS홈쇼핑 방송 이후 현재까지 1,200억 원(2002.04~2019.10 기준) 매출을 돌파했다고 31일 밝혔다.

특히 까다로운 홈쇼핑 고객을 대상으로 재구매 고객 수 10만 명 돌파(2009~2019.10 기준)라는 기록은 탑클래스가 일회성 브랜드가 아닌 오직 품질과 효과로 승부하고 인정받아 온 브랜드라는 것을 말해준다는 게 업체 측의 설명이다.

관계자에 따르면 참존 탑클래스는 1996년 첫 선을 보인 이래 꾸준히 관심을 받아온 장수 브랜드로 고가의 프리미엄 꿀로 알려져 있는 시드르꿀 성분과 여왕벌의 영양제로 알려진 로열젤리의 단백질 성분, 강력한 항산화 물질인 그린 프로폴리스가 함유된 참존만의 ‘하이브-콤플렉스’를 통해 나이 들고 지친 피부에 건강한 에너지를 부여할 수 있다.

업체 관계자는 “당사는 특히 강원도 원주에 위치한 첨단 시설의 자체 생산 공장과 분석연구소를 통해 고기능, 고영양 제품에 대한 기술력을 바탕으로 매출에 안주하지 않고 5세대까지 꾸준히 라인업을 강화해왔다” 고 전했다.

해당 브랜드는 오는 11월 새로운 콜라겐 라인업 공개를 앞두고 있다. 피부 탄력과 보습을 좌우하는 콜라겐 성분을 베이스로 바다의 보석, 블랙 다이아몬드로 불리는 귀한 오시에트라 캐비어 성분과 귀한 골드 성분, 프로폴리스, 오메가 3 콤플렉스를 함유해 올겨울 추위에도 무너지지 않는 강인하고 탱탱한 피부를 선사해볼 예정이라는 것이 업체 측의 설명이다.

한편 참존 ‘탑클래스’ 라인은 NS홈쇼핑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