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이민을 전문적으로 진행하는 강남이민유학이 11월 2일 오후 1시 서울강남 본사에서 전문직·숙련직 취업이민비자 EB3로 취득하는 미국 영주권과 미국이민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세미나에서는 취업 이민 EB3 비자 취득, 미국이민이 진행되는 전반적인 절차, 참석자의 지원자격 검토, 현지 지사와 검증한 다양한 직군의 고용주가 소개될 예정이다.

미국 영주권 신청 자격, 과정에 대한 전반적인 상담이 가능해 미국이민을 준비하는 신청자에게 많은 도움이 될 전망이라는 것이 업체 측의 설명이다. 해당 업체는 최근의 반이민정책 혹은 이민속도조절 정책 등으로 미국이민 진행, 미국 영주권 취득 가능한지 문의하는 경우가 많다고 전했다.

하지만 이에 해당되는 비자는 비숙련취업이민인 EW3에 해당하며 전문직, 숙련직 근로자에게 발급 되는 취업이민 비자 EB3는 미국에서 원하는 고소득, 고학력 이민자에 해당해 미국영주권 신청에 문제가 없으며, 현 트럼프 행정부 출범 이후에도 서울 대사관에서 발급 되는 EB3, EB2 취업이민 비자 숫자는 전과 비슷한 수준을 유지 한다고 덧붙였다.

해당 업체에서는 상담고객의 학력, 경력 등을 고려해 취업이민 등 전략적인 미국이민, 미국영주권 취득 방법을 제시하고 있다.

신청하는 직업군에 따라 다르지만 일반적으로 3년 이상의 경력과 관련 전공 학위를 소지 한 신청자라면 전문직·숙련직 취업이민 비자 EB3 신청이 가능하며 현재 경영·행정, 자동차 정비사 등 다양한 직군의 고용주가 준비돼 이민진행이 가능한 것으로 알려졌다.

업체 관계자는 “EB3의 경우 특히 출국 전 미국영주권을 취득하는 것이 안정적인 정착을 도울 수 있는 큰 장점” 이라며 “까다로운 조건으로 미국 이민 준비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사람들은 당사가 제안하는 해법이 큰 도움이 될 것” 이라고 전했다.

한편 방문 상담 및 세미나 참석 예약은 강남이민유학 공식 홈페이지나 전화로 가능하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