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대형 쇼핑 축제인 ‘대한민국 쓱데이’가 코앞으로 다가오고 있다. 

신세계그룹은 올해 11월 2일을 미국의 블랙프라이데이, 중국의 광군제를 넘어서 대한민국에도 하루쯤 있어야 하는 쇼핑 축제의 날로 정해, ‘대한민국 쓱데이’를 개최한다. 신세계그룹 18개 계열사가 다 함께 참여하는 이벤트로 온.오프라인을 망라해 모든 유통 역량과 노하우를 선보이며, 국내외 유명 브랜드 제품을 파격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는 프로모션을 공개한다. 

(사진 출처 – 신세계인터내셔날)
(사진 출처 – 신세계인터내셔날)

대한민국 패션·뷰티·라이프스타일 트렌드를 선도하는 신세계인터내셔날 또한 "소비자들을 위해 쇼핑 신세계의 경험을 선사한다"는 포부를 밝혔다. 

‘대한민국 쓱데이’를 통해 11월2일 단 하루, 신세계인터내셔날은 자체 온라인몰 S.I.VILLAGE(에스아이빌리지)와 청담동에 위치한 플래그십스토어에서 다양한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먼저 S.I.VILLAGE는 11월 2일 하루 동안 신세계인터내셔날의 50여 개 자체 브랜드에 한해 결제 금액의 최대 50%를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e포인트를 적립해 준다. 또한 사전 이벤트로 10월 28일부터 11월 1일까지 진행되는 출석 체크 이벤트, 원데이딜 특가 상품 등이 준비되어있다.

청담동에 위치한 아크네 스튜디오, 알렉산더왕, 존하디(원데이 팝업스토어), 크리스찬 루부탱 등 11개 브랜드의 플래그십스토어에서는 최대 30% 할인(일부품목 제외)을 단 하루 진행한다. 자주 가로수길점에도 최대50% 할인된 기획 상품 외 3만원/5만원/10만원 구매금액별 사은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전국 신세계백화점, 스타필드, 이마트 등에서 디자인 유나이티드,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자주(JAJU)와 코스메틱 브랜드 비디비치가 균일가 행사로 참여하며, 비디비치를 비롯한 연작, 딥티크, 라페르바 바이레도, 산타마리아노벨라, 아워글래스 등 다양한 코스메틱 기획 세트를 선보인다.

(사진 출처 – 신세계인터내셔날)
(사진 출처 – 신세계인터내셔날)

마지막으로, 데블스도어 4개점(센트럴시티점, 여의도 IFC점, 코엑스점, 하남점)에서 50% 할인된 쓱세트를 판매하며, 쓱세트 주문 고객에게는 신세계인터내셔날 20여개 브랜드 할인 쿠폰이 포함된 맨온더분 에코백을 1000개 한정 선착순 증정한다.

쓱데이 단 하루, 신세계그룹의 간편결제 서비스 SSG페이로 결제 시에는 신세계포인트 15배 추가 적립까지 가능하다. 그외 다른 혜택은 SSGPAY.COM에서 체크하자.  

한편, 이번 ‘대한민국 쓱데이’ 프로모션은 파격 혜택을 선보인 절호의 기회로 단 하루, 온,오프라인 동시에 진행한다. 

자세한 내용은 11월 1일에 다음 링크에서 확인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