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마센트릭은 탈모 완화 기능성 제품을 출시했다. 더마센트릭은 "오로지 병원에서의 추천으로 판매되고 있는 브랜드"라며 이같이 밝혔다.

더마센트릭 관계자는 "수많은 소비자들이 탈모로 인하여 고민은 많이 하지만 병원이 아닌 쉽게 접근할 수 있는 탈모샴푸와 세럼으로 탈모관리를 시작한다."라며 "24시간 두피에 남아있는 탈모 세럼을 통하여 더욱 적극적인 탈모완화 예방이 가능하다."라고 설명했다. 

이렇게 서로 다른 주요기능이 있음에도 불구하고 샴푸는 매일 습관처럼 사용하지만 에센스는 그렇지 사용하지 못하는 경우가 많다. 왜냐하면 기존 탈모세럼의 성분 특징으로 인하여 사용 후 머리숱이 떡져 보이는 현상으로 저녁 사용을 권유하는 제품들이 많고 이런 불편한 사용 패턴으로 습관이 안되어 탈모샴푸에만 의존하고 있는 탈모인들이 많다는 점이다.

관계자는 "이런 탈모제품의 사용의 불편함과 걱정을 덜어드리기 위해, 미래의 풍성한 머리숱도 중요하지만 지금 편하게 매일매일 쓸수 있는 모발 자신감을 부여할 수 있는 효과가 입증된 탈모세럼이 바로 24 알로페시아 릴리프 세럼이다."라고 소개했다. 

그러면서 "진하게 농축된 유효성분을 블랙 캡슐속에 담아 성분의 파괴없이 모근 속 깊이 고르게 전달하기 위한 더마센트릭만의 독자적인 기술이 적용된 제품으로 캡슐의 탈모 완화 세럼 성분이 두피를 통하여 흡수되어 주기능인 탈모완화 효과를 부여한다."라고 강조했다. 

더마센트릭의 24 알로페시아 릴리프 세럼은 11월 1일 와디즈 펀딩을 시작으로 펀딩이 끝난 이후 더마센트릭의 홈페이지와 여러 온라인 쇼핑몰에서 구매 가능하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