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영어 교육 브랜드 라이즈 코리아는 구리에 오픈을 앞둔 라이즈 초등영어학원 '구리 라이즈 어학원'의 2020 영어유치원 입학 설명회를 오는 11월 30일 실시한다고 밝혔다. 

구리 라이즈 어학원은 “라이즈 어학원의 프로그램과 커리큘럼 등에 대한 학부모들의 궁금증을 해소하기 위해 2020 영어유치원 입학 설명회를 마련하고, 현재 웹사이트를 통해 선착순으로 참가자 예약 접수를 받고 있다. 입학 설명회 참가자에 한해 특별한 할인 혜택에 주어질 예정이며, 모든 참가자에게는 라이즈 에코백이 선물로 주어진다”고 전했다. 

설명회에서는 몰입형 영어 교육을 전개하는 라이즈 어학원의 교육 커리큘럼과 프로그램을 상세히 알아볼 수 있다. 라이즈 어학원을 전개하는 라이즈 코리아는 “라이즈 글로벌의 한국법인으로 지난 2014년부터 한국 학부모들의 높은 만족도를 기반으로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유치부, 초등부 전문 영어 어학원이다”고 말했다. 

라이즈 어학원의 교육프로그램은 영어 유치부 '라이즈 K'와 초/중등부용 '라이즈 S'로 구분된다. 5세부터 7세를 대상으로 하는 라이즈 K는 라이즈만의 독특한 교수법과 몰입형 환경을 제공함과 동시에 미국 현지 캠퍼스와 동일한 커리큘럼으로 운영된다. 라이즈 S는 개개인 학생들에게 적합한 단계별 커리큘럼을 적용하고 있다. 

특히 “맹목적인 암기가 아닌 이해와 재미를 기반으로 둔 몰입형 영어 교육으로 배경지식을 풍부하게 얻을 수 있으며, 이를 위한 교재 및 커리큘럼 R&D 센터가 운영되고 있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이외에 개인별 독서 능력에 맞는 책을 선정해 책을 읽고 Book Report, Summary, 선생님과 함께하는 Speaking 및 Debate 등을 진행하는 'RISE BTR'을 비롯한 다양한 특화된 프로그램으로 글로벌 인재 양성을 목표로 교육을 실시하고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