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최지민, 구본영 수습] 전국 팔도인 우리나라. 수많은 지역이 있는 만큼 희로애락이 담긴 이야기들이 무궁무진할 수밖에 없다. 그 중 가장 눈에 띄는 소식들만 모아모아 정리하는 시간을 갖는다. 기사 하나로 전국 팔도소식을 한눈에!

오늘(10월 28일)의 전국 사건 사고 소식이다.

- 전국 각지에 발생한 사건 사고 소식

1. 새벽녘 주택가 멧돼지 집단출현 4마리 사살 – 부산광역시

(부산경찰청 제공·재판매 및 DB 금지)
(부산경찰청 제공·재판매 및 DB 금지)

28일 오전 4시 30분께 부산 동래구 주택가에 멧돼지 5∼6마리가 나타났다는 신고가 112에 잇따라 접수됐다. 신고 현장 주변에서 몸무게 30∼40㎏ 멧돼지들이 발견됐으나 소방당국이 보유한 마취총으로 제압하는 게 불가능했다.

경찰은 신고 접수 이후 2시간 넘게 아파트 주차장 2곳과 빈집 등지에서 발견한 멧돼지에 실탄 여러 발을 발사해 모두 4마리를 사살했다.

무리 중 어미로 추정되는 1마리는 한 아파트서 추가로 발견돼 추적 중이라고 경찰은 설명했다. 멧돼지 출현으로 한 아파트 지하주차장 유리문 1장이 파손되기도 했다.

경찰 관계자는 "가용 경력을 총동원해 멧돼지를 수색하는 한편 인근 초등학교 등굣길에 순찰차 등을 집중적으로 배치해 관리하고 있다.

2. 우유 배달원 차량 사이에 몸 끼여 60대 숨져 경기도 용인시

(연합뉴스 자료사진)
(연합뉴스 자료사진)

28일 오전 2시께 경기 용인시 수지구 한 아파트 지상 주차장 경사로에서 우유 배달원 A(65)씨가 본인의 아반떼와 주차된 다른 차량 사이에 몸이 껴 숨졌다.

경찰은 A씨가 경사로에 주차한 아반떼가 앞으로 밀려 나가자 차문을 잡고 운전석에 올라타려다 사고를 당한 것으로 보고 있다. A씨는 오전 4시께 우유 배달을 마치고 나온 아내 B씨에 의해 발견됐다.

경찰 관계자는 "당시 차량 기어가 주차(P)가 아닌 중립(N) 상태로 놓여있었고 사이드 브레이크는 채워지지 않았던 것으로 추정된다"며 "현장 CCTV 영상을 분석하는 등 자세한 경위를 조사하고 있다"고 말했다.

오늘은 전국 각지 사건사고를 알아보았다. 다양한 사건사고가 발생하고 있는 요즘. 사건사고가 줄어들어 모두가 안전한 전국 팔도가 되기를 바라본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