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부산 IFS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가 10월 31일부터 11월 2일까지 3일간 진행된다. 

한국프랜차이즈산업협회가 주최하고 리드엑시비션스코리아가 주관하는 해당 박람회는 연간 4회 서울-대구-부산에서 열리는 국내 최대규모의 행사로, 이번년도 마지막 IFS프랜차이즈창업박람회다. 해당 행사는 내년인 2020년 3월 서울에서 다시 오픈할 예정이다.

관계자는 “이번 부산 박람회는 한국프랜차이즈산업협회 중앙회와 협회 부울경(부산울산경남)지회가 함께해 부산지역뿐만아니라 전국 150여 개의 최신 프랜차이즈 브랜드를 부산에서 한번에 만날 수 있다는 점과 공정거래위원회가 후원하는 신뢰성 있는 박람회인 점이 돋보인다”고 밝혔다.

또한 “이번 IFS 프랜차이즈창업박람회에서는 특히 현장에서만 체험할 수 있는 다양한 현장 서비스와 특별한 혜택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고 전했다.

모든 참관객에게 창업 예산, 희망산업 조사를 기반으로 1:1 맞춤 브랜드 추천 상담을 제공하며, 전문가 창업 컨설팅센터 설치로 노동법/부동산/금융 등 가맹사업에 필요한 전문가 상담 무료로 제공한다. 

또한 다양한 혜택도 눈에 띈다. 관계자는 “매일 선착순 참관객 500명에게 전시장에서 사용 가능한 시식/식품 쿠폰 증정하고, 참관객 전원 제주항공 2인 추첨 응모권 제공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다”고 말했다.

이어 해당 행사 관계자는 “2019프랜차이즈창업박람회는 공정거래위원회가 후원함은 물론 한국프랜차이즈산업협회가 직접 주최하고, 리드엑시비션스의 주관으로 완성도 높은 행사”라며, “창업을 희망하고 있지만 어떤 아이템을 선택해야 할지, 1인 창업을 하려면 어떻게해야 할지 등 다양한 고민에 대해 창업컨설팅 또한 받아볼 수 있으니 많은 참관 바란다”고 전했다.

해당 박람회는 사전등록 시 무료로 참석 가능하며, 즉시 입장할 수 있어 장내 혼잡을 피할 수 있다. 사전등록을 하지 못한 고객은 당일 방문해 입장권(5,000원)을 구매할 수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IFS코리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