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주요뉴스]

강릉 바지선 1척 침몰, 경위 조사 중

[동해해경 제공]
[동해해경 제공]

25일 오후 2시 24분께 강원 강릉시 송정동 강릉항 동방 5㎞ 해상에서 바지선 1척이 침몰했다. 이 사고로 바지선에 타고 있던 선원 조모(54) 씨가 바다에 빠졌으나 바지선을 예인하던 45t급 예인선 선원들에 의해 구조됐다. 조씨의 건강 상태는 양호한 것으로 알려졌다. 해경은 예인선이 바지선을 예인하던 중 사고가 난 것으로 보고 예인선 선장 등을 상대로 사고 경위를 조사 중이다.

서울 방이동서 고교 통학버스 충돌 후 전복

고등학교 통학버스가 신호 위반으로 교통사고를 일으키고 전복돼 3학년 학생 1명이 사망했다. 25일 경찰과 소방당국에 따르면 이날 오전 7시24분께 서울 송파구 방이동 오륜사거리에서 오금동 사거리 방면으로 직진하던 고등학교 통학버스가 3시 방향 우측 도로에서 신호에 따라 직진하던 에쿠스 차량과 충돌했다. 통학버스는 충돌을 피하려다 맞은편 중앙선을 넘어 신호 대기 중이던 쏘렌토 차량 앞부분을 들이받은 뒤 전복됐다.

김동주-백다연, 주니어테니스 남녀 단식 우승

[동해해경 제공]
[대한테니스협회 제공]

김동주(마포고)와 백다연(중앙여고)이 제63회 장호 홍종문배 전국 주니어 테니스대회 남녀 단식 우승을 차지했다. 김동주는 25일 서울 중구 장충장호테니스장에서 열린 대회 마지막 날 남자부 결승에서 김근준(양구고)을 2-0으로 제압했다. 이 대회 여자부 3년 연속 우승은 2001년부터 2003년까지 홍다정 이후 올해 백다연이 16년 만이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