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26일 치뤄지는 한국사능력시험의 당일 낮 12시경부터 자단기 홈페이지에서 '시험 직후 실시간 채점 서비스'이용이 가능해 졌다.

에스티유니타스의 자격증 전문 브랜드 '자단기’가 26일 시행되는 ‘제45회 한국사능력검정시험’ 당일 실시간 채점 서비스를 실시한다. 

자단기는 한국사능력검정시험(한능검) 직후 주관처보다 빠르게 가답안을 공개해 시험에 응시했던 수험생들이 빠르고 편리하게 합격을 예측할 수 있도록 실시간 채점 서비스를 운영할 계획이다. 

또한, 실시간 채점 서비스 참여자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자단기 서비스를 이용해 50문항을 채점하는 수험생 전원에게 ‘자단기 프리패스 3만원 할인권’과 ‘전기단기 프리패스 5만원 할인권’을 제공하며, ‘커피 기프티콘’도 선착순 증정한다. 

서비스 사전예약 후 시험 당일 채점 및 댓글을 남기면 ‘햄버거 기프티콘’을 100% 받을 수 있으며 SNS에 공유하는 수험생에게는 ‘자단기 프리패스 20% 할인권’, ‘영화관람권’, ‘치킨’, ‘아이스크림’ 등 풍성한 경품을 지급한다. 

한국사능력검정시험 실시간 채점 서비스는 누구나 자단기 홈페이지에서 무료로 이용 가능하다.

한편 자단기는 기사 시험, 컴퓨터활용능력, 한국사능력검정 등 취업 관련 자격증에 대한 필기 및 실기 강의를 선보이고 있다. 역대 출제 경향을 분석해 빈출 개념을 압축한 강좌와 시험 직전까지 효과적인 학습을 돕는 단기합격 커리큘럼을 제공한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에스티유니타스의 자단기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