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김미양 / 디자인 최지민, 구본영 수습] 예부터 꿈 해몽은 자신의 주변인의 미래를 예견하는데 중요한 역할을 해왔다. 물론 꿈 해몽이 정확하게 다 맞는 것은 아니지만 하루를 맞이하는 마음가짐에 적절한 참고를 해도 좋을 것이다. 오늘은 ‘바위’에 관련된 꿈 해몽을 소개한다.

1. 큰 바위 밑에 씀바귀꽃이 곱게 피어 있는 꿈
큰 바위 밑에 씀바귀꽃이 곱게 피어 있는 꿈은 윗사람의 도움으로 못 다한 일을 성취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이다. 따라서 자신의 할 일이 깔끔하게 마무리 될 수 있는 기회를 노려보는 것도 좋다.

2. 큰 바위나 돌에 머리를 심하게 부딪치는 꿈
큰 바위나 돌에 머리를 심하게 부딪치는 꿈은 흉몽으로 큰 재난이나 사고 및 불상사가 발생할 수 있다. 이로인해 말썽과 장애, 재물의 피해와 집안의 근심, 손실 등 궂은 일을 치르게될 수도 있다.

3. 많은 돌멩이가 섞인 곳에서 루비를 골라내는 꿈
많은 돌멩이가 섞인 곳에서 루비를 골라내는 꿈은 길몽으로 직위가 높아지고 입신출세하여 휘하에 많은 부하를 거느린다는 의미가 있다. 따라서 입학, 승진, 당선, 합격, 취득, 승리 등의 경사스런 일이 있다. 또한 수도를 하게 된다.

4. 하얀 수석면에 빨간 꽃이 핀 꽃무늬가 곱게 보이는 꿈
멋진 예술작품을 전시회에 출품하여 대상과 상품을 받게 된다. 지성이 숨을 쉬는 예술의 공간이나 문화의 공간에서 멋진 색깔로 눈요기를 한다. 화려하게 꽃이 핀 공간속에서 멋지고 알찬 사랑을 지혜로 낚는다.

5. 큰 바위 덩어리를 먹고 거인이 되는 꿈
큰 바위 덩어리를 먹고 거인이 되는 꿈은 운수가 대통하고 마음 먹은대로 소원성취하게 된다. 대성, 발달, 발전, 재물, 돈, 물품, 임신, 명예, 승리, 성공, 합격, 당선, 승진, 자격취득 등의 길조이다.

6. 바위틈 사이에 선인장 꽃이 곱게 피어 있는 꿈
바위틈 사이에 선인장 꽃이 곱게 피어 있는 꿈은 학문, 문학, 예술작품 등에 관한 것을 연구하여 새로운 자료를 발표하게 된다는 꿈이다.

지금까지 여러 가지 ‘바위’에 대한 꿈 해몽을 알아보았다. 그러나 해몽이란 어디까지나 과학적으로 증명된 바가 없기 때문에 적절하게 참고만 하도록 하자.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