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마스터 조성아의 홈쇼핑 전용 프리미엄 브랜드 조성아TM이 ‘조성아 스틱 파운데이션’의 시즌4 버전 ‘슈퍼 핏 필업 스틱 파운데이션’을 오는 27일(일) 현대홈쇼핑을 통해 선보인다.

관계자에 따르면 새롭게 선보이는 시즌4 버전 ‘슈퍼 핏 필업 스틱 파운데이션’은 건조한 혹한기에도 촉촉하면서 커버를 완성할 수 있도록 최적화 스펙으로 업그레이드 되었다. 특히 고보습 FILL-UP 에센스 특허 성분이 겨울철 건조해지기 쉬운 피부의 수분을 채워주고, 탄력 부스팅 성분이 눈 밑 또는 팔자주름 등 꺼지기 쉬운 부위를 탄탄하게 채워 준다는 설명이다. 

초초스팩토리의 조성아TM 관계자는 '석류 콜라겐 캡슐이 터지면서 보습막을 코팅시켜주고 보습 코팅 파우더가 피부의 수분을 고정시킨 채 밀착되어 시간이 지나도 다크닝 없는 촉촉한 광채 피부를 연출한다."라며 "임상으로 꺼진 눈 밑, 볼, 팔자주름, 미간, 이마 부위 채움 효과와 48시간 메이크업 지속력 등을 인증 받았으며 용기 하단에 결착된 7만 모의 초극세 미세모 브러쉬가 피부결 사이사이 파운데이션을 밀착시킨다"고 자부했다. 

그러면서 “조성아 스틱 파운데이션의 최신 업그레이드 버전인 슈퍼 핏 필업 스틱 파운데이션 역시 고객들의 뜨거운 반응에 힘입어 출시할 수 있게 되었다.”라며 “혹한기에 슈퍼 핏 필업 스틱 파운데이션으로 피부 속 수분을 채우고 탱탱한 보습막을 씌워 건조할 틈 없이 촉촉한 동안 광채 피부를 연출하셨으면 좋겠다.”고 감사함을 전했다.

혹한기 시즌 최적화된 스펙으로 탱탱한 탄력광 피부 커버를 구현하는 조성아TM의 ‘슈퍼 핏 필업 스틱 파운데이션’은 27일(일) 오전 10시부터 약 75분 간 현대홈쇼핑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