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산 영어학원 ‘링구아어학원’, 개원 전 사전 입학 상담 진행
양산 영어학원 ‘링구아어학원’, 개원 전 사전 입학 상담 진행
  • 보도본부 | 심재민 기자
  • 승인 2019.10.23 16: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어교육 프로그램 링구아어학원 양산점이 개원을 앞두고 수강생들의 사전 입학 상담을 진행중이라고 23일 밝혔다.

관계자에 따르면 링구아어학원의 링구아교육 사업영역은 초등학생을 위한 '링구아틴즈(Lingua Teens)', 중등교육 프로그램인 '링구아아카데미(Lingua Academy)', 대입 및 특목입시를 위한 '링구아교육컨설팅(Lingua Education Consulting)'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링구아만의 교육프로그램과 온/오프라인 글로벌 영어학습을 위한 특화된 연구기관인 '링구아교육기업부설연구소'까지 형성되어 있다.

링구아어학원에서는 글로벌 인재를 양성하고 한국의 영어교육을 선도하기 위해 전문강사를 채용하고 양성하고 있으며, 입시정책과 교육환경의 변화를 미리 감지하여 수강생들에게 맞는 적절한 커리큘럼을 제시하고 있다는 것이 관계자의 설명이다. 

또한 링구아어학원의 레벨테스트 시스템은 한국 영어학습 환경에 최적화된 프로그램으로 유창한 영어를 구사할 수 있는 인증시험을 통해 객관적인 실력평가를 실시하고 있으며, 수강생들의 진학과 진로를 위한 영어학습의 로드맵을 제시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관계자는 "링구아어학원에서는 온라인 프로그램도 실시하고 있는데, 다독을 통해 영어 노출을 최대화할 수 있으며, 미국의 학년과 비교하여 공신력 있는 리딩 지수를 제공하고 있다."라며 "게다가 약 5,500여권의 미국에서 권위 있는 출판사의 양질의 도서도 보유하고 있다."고 강조했다. 

이번 양산점 개원으로 전문적인 영어 교육을 받을 수 있는 링구아어학원의 강의를 이제는 양산에서도 수강이 가능하다. 이번 링구아 양산점 개원을 기념해 12월 등록생의 수강료를 50% 할인하는 이벤트를 실시하며, 사전 입학 상담을 받을 경우 입학시 진행되는 2만원 상당의 입학 테스트를 무료로 받을 수 있다.

양산 영어학원 링구아어학원 양산점의 상담실 위치는 양산시 동면 세븐스톤빌딩 2층 까페트립에서 진행되며, 사전입학 상담시 입학테스트 응시권과 함께 음료와 다과가 제공되며 편안한 분위기로 상담을 받을 수 있다.

관계자는 "자녀들의 영어교육을 위해 고민하고 있다면 글로벌 인재 양성을 위해 지속적으로 힘쓰고 있는 링구아어학원 양산에서 영어 교육의 새로운 패러다임과 커리큘럼을 만나보는 것도 좋을 것 같다."라고 설명했다. 

에비중 수업과 관련하여 매일반, 12월 2일에 개강 준비중에 있고, 중등특강의 경우 매일반 2개월 코스로 1월 2일 개강을 앞두고 있다. 더욱 자세한 사항은 양산 영어학원 링구아어학원 양산 블로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