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라이본즈와 파스텔세상은 지난 16일 온라인 쇼핑몰 '파스텔몰(PASTELMALL)'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파스텔몰(PASTELMALL)에선 키즈, 의류, 패션잡화 등 다양한 브랜드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특히 관계자는 “파스텔세상과 트라이본즈의 온라인몰이 통합된 쇼핑몰로 오픈한 만큼 닥스키즈, 헤지스키즈 등 파스텔세상의 브랜드와 닥스셔츠, 포멜카멜레 등 트라이본즈의 브랜드 제품을 한 곳에서 둘러볼 수 있다”고 전했다. 

파스텔몰(PASTELMALL)은 “20대부터 50대까지 폭넓은 연령대의 남성고객과 여성고객의 눈높이에 맞춘 상품 구성과 합리적인 가격대로 소비자 니즈를 충족시킬 것으로 보인다”고 밝혔다.  

또한 오픈 기념 신규 가입 이벤트로 10월 회원 가입 시 최대 3만 원 쿠폰 혜택을 마련했다. 관계자는 “첫 구매 후 재구매 시 5천 원의 감사 쿠폰도 증정하므로, 실속을 따지는 소비자들에게 호응을 얻을 전망이다”고 말했다.

이밖에 오픈 기념 다양한 기획전과 이벤트를 상시 진행한다. 닥스키즈 헤일로 벤치다운 출시 기념 10% 쿠폰 혜택, 헤지스 키즈 온라인 단독 30% 할인 등 할인 및 쿠폰 행사가 마련되어 있으며, 닥스셔츠 가을셔츠 통합전, 프리 윈터 포멜카멜레 부츠 선오픈 등의 기획전을 진행한다. 

필그림 스테디셀러 특가전에서는 사은품으로 귀걸이도 증정한다. 10%~70%의 특가 세일을 통해서도 좋은 제품을 가장 먼저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 가능하다. 

관계자는 "트라이본즈와 파스텔세상의 브랜드를 한 자리에서 풍성한 혜택과 할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게 됐다"며 "이에 많은 분들의 관심을 기대하며, 향후 온라인 몰 전용 상품 출시 및 온라인 고객을 위한 혜택 역량 강화로 각 브랜드의 고객 만족도를 향상하겠다"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