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준비 커뮤니티 공간인 울산결준까 카페(매니저 원석추) 주관으로 2020년 봄, 가을시즌 결혼식을 앞둔 울산경주지역 예비신랑, 신부들을 위한 웨딩박람회 행사가 10.26~27일 양일간 성남동 웨딩프라자에서 진행된다.

관계자에 따르면 해당 박람회에는 울산 지역의 웨딩홀을 비롯한 웨딩샵 스드메 업체가 그 선두에 있으며, 그 뒤를 이은 예물, 허니문여행사, 한복 등과 함께 신혼집인테리어, 메이크업, 재무관리 및 울산웨딩플래너 스탭진들도 함께 참여하는 행사다. 예식장 정보제공도 된다.

또한, 150만원 상당의 명품드레스 지원, 본식스냅촬영, 양가 혼주액자·5구 액자 등의 웨딩스드메 무료서비스 혜택도 준비되며, 방문객들을 위해 준비한 생활가전제품, 귀금속제품, 영화티켓 등의 풍성한 사은품이 즉석추첨 100% 당첨으로 증정된다는 것이 박람회 측 설명이다. 아울러 방문자 전원 증정사은품 및 웨딩수첩, 최신청첩장 10종세트, 롯데면세점 웨딩바우처 등이 준비되며, 업체별 할인쿠폰도 추가로 제공된다고 전했다.

원석추 매니저는 “갈수록 어려워지는 국내 경기 속에서 그 눈높이에 맞는 실속 있는 결혼준비 정보를 제공하자는 데에 그 행사취지가 있다” 며 “ 성급한 판단보다는 열심히 알아본 뒤에 결정하는 것이 바람직하다” 고 당부했다.

자세한 웨딩박람회 행사내용은 울산결준까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