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이번 주 볼만한 영화, 어떤 것들이 있을까요? 지난 2019년 10월 11일부터 10월 13일까지 영화진흥위원회 영화관입장권통합전망의 랭킹을 알려드립니다.

▪ 조커
개요-스릴러,드라마 / 미국 / 123분
출연-호아킨 피닉스
줄거리-"내 인생이 비극인줄 알았는데, 코미디였어" 고담시의 광대 아서 플렉은 코미디언을 꿈꾸는 남자. 하지만 모두가 미쳐가는 코미디 같은 세상에서 맨 정신으로는 그가 설 자리가 없음을 깨닫게 되는데... 이제껏 본 적 없는 진짜 '조커'를 만나라!

▪ 가장 보통의 연애
개요-멜로, 로맨스 / 한국 / 109분
출연-공효진, 김래원
줄거리-전 여친에 상처받은 ‘재훈’(김래원). 여느 때처럼 숙취로 시작한 아침, 모르는 번호의 누군가와 밤새 2시간이나 통화한 기록을 발견하게 되고 그 상대가 바로! 통성명한 지 24시간도 채 되지 않은 직장 동료 ‘선영’임을 알게 된다. 남친과 뒤끝 있는 이별 중인 ‘선영’(공효진). 새로운 회사로 출근한 첫날, 할 말 못 할 말 쏟아내며 남친과 헤어지던 현장에서 하필이면! 같은 직장의 ‘재훈’을 마주친다. 만난 지 하루 만에 일보다 서로의 연애사를 더 잘 알게 된 두 사람. 하지만 미묘한 긴장과 어색함도 잠시 ‘한심하다’, ‘어이없다’ 부딪히면서도 마음이 쓰이는 건 왜 그럴까?

▪ 퍼펙트맨
개요-코미디, 드라마 / 한국/ 116분
출연-설경구, 조진웅
줄거리-“이렇게 살다 죽으면 12억, 사고로 죽으면 27억! 내 일 도와주면 사망보험금 니 앞으로 해줄게” 퍼펙트한 인생을 위해 한탕을 꿈꾸는 건달 ‘영기’(조진웅) 조직 보스의 돈 7억을 빼돌려 주식에 투자하지만, 사기꾼에게 속아 주식은 휴지조각이 되고 만다. 목숨을 부지하기 위해 어떻게든 7억을 구해야 하는 영기 앞에 까칠한 로펌 대표 ‘장수’(설경구)가 나타난다. 두 달 시한부 ‘장수’는 자신이 해야 할 일들을 도와주는 조건으로 영기에게 자신의 사망보험금을 내건 빅딜을 제안하는데… 돈 쫌 많은 로펌 대표와 폼 쫌 잡는 꼴통 건달. 퍼펙트하게 다른 두 남자의 인생 최대 반전이 시작된다.

▪ 제미니 맨
개요-액션, 드라마, SF / 미국 / 117분
출연-윌 스미스
줄거리-전설로 불리는 요원 그를 뛰어넘을 단 한 사람이 추격을 시작 했다! 최강의 요원 헨리(윌 스미스)는 자신과 완벽하게 닮은 의문의 요원(윌 스미스)에게 맹렬한 추격을 당한다. 한편 헨리와 이제 막 동료가 된 대니(메리 엘리자베스 윈스티드), 헨리의 오랜 동료 배런(베네딕트 웡)은 의문의 요원에게 이상한 낌새를 느끼고 정체를 파헤치기 시작하고, 그가 헨리의 DNA를 추출해 탄생한 ‘제미니 프로젝트’ 요원임을 알게 된다. 헨리의 전성기와 너무나 완벽하게 닮은 한 사람을 만나 충격에 빠지는 헨리와 동료들. 그들은 ‘제미니 프로젝트’를 파괴하기 위한 작전을 시작하는데…

▪ 장사리: 잊혀진 영웅들
개요-전쟁 / 한국 / 104분
출연-김명민, 최민호, 김성철
줄거리-인천상륙작전 D-1 ‘이명준’ 대위가 이끄는 유격대와 전투 경험이 없는 학도병들을 태운 문산호는 인천상륙작전의 양동작전인 장사상륙작전을 위해 장사리로 향한다. 평균나이 17세, 훈련기간 단 2주에 불과했던 772명 학도병들이 악천후 속에서 소나기처럼 쏟아지는 총알을 맞으며 상륙을 시도하는데…

▪ 잃어버린 세계를 찾아서
개요-애니메이션, 모험 / 캐나다, 미국 / 95분
출연-휴 잭맨, 조 샐다나, 자흐 갈리피아나키스
줄거리-“저기… 제 가족을 좀 찾아 주시겠어요?” 예티, 빅풋, 사스콰치라 불리는 전설의 동물 유일하게 살아남은 ‘Mr. 링크’는 지구 반 바퀴 너머에 있는 일명 잃어버린 세계 ‘샹그릴라’에서 동족의 흔적이 발견됐다는 사실을 알게 된다. 한편, 자칭 세계 최고의 탐험가라 주장하는 ‘라이오넬’ 전설의 동물 ‘빅풋’을 목격했다는 편지 한 통을 받고 북아메리카로 향한다. 그리고 진짜로 만나게 된 전설의 동물은… 바로 ‘Mr. 링크’! 오랜 시간 숨어 살아온 ‘링크’에게는 가족을 찾기 위해 탐험가 ‘라이오넬’의 도움이 절실한 상황! 우여곡절 끝에 둘은 함께 모험을 떠나게 되는데… 미국 찍고! 유럽 돌고! 아시아 넘어! 링크와 라이오넬의 스펙터클! 글로벌 어드벤처가 시작된다!

▪ 소피와 드래곤: 마법책의 비밀
개요-애니메이션 / 러시아 연방 / 72분
출연-정유정, 김명준
줄거리-평화로운 왕국의 말괄량이 공주 ‘소피’  언제나 명랑해 보이지만 어릴 적 잃어버린 엄마를 매일 그리워하는, 외로운 소녀이기도 하다. 일곱 살 생일을 맞이한 어느 날 ‘소피’는 호시탐탐 왕의 자리를 노리는 ‘발타샤’의 눈을 피해 궁전 안에서 놀거리를 찾던 중 신비한 마법의 책을 발견한다! 호기심에 가득 찬 ‘소피’가 마법의 책을 펼치자 풍덩! 책 속으로 빠져 들어가게 되고, 신기한 동물과 아름다운 식물로 가득한 환상의 세계로 건너가 꼬마 드래곤 ‘드랙스’를 만나게 된다! 매일 밤 마법의 책 속으로 들어가 드래곤 ‘드랙스’와 뛰놀던 ‘소피’는 원하는 모든 것을 보여 준다는 마법 거울의 비밀을 알게 되는데… ‘소피’는 과연 마법 거울로 사라진 엄마를 찾고 ‘발타샤’로부터 왕국을 지켜낼 수 있을까?!

▪ 몬스터 하우스
개요-애니메이션 / 캐나다 / 85분
출연-베키 지, 조쉬 펙, 올리비아 홀트
줄거리-우리 집은 내가 지킨다!몬스터 하우스에서 벌어지는 마법 같은 ‘홈 어드벤처!’
사춘기 소녀 클로이는 내키지 않는 새 집에 이사 온 뒤, 그 곳에서 수상한 일곱 요정과 신비한 보석 ‘키스톤’을 발견한다. 친구를 사귀고 싶은 클로이는 친해지고 싶은 학교의 ‘인싸’ 브리트니에게 ‘키스톤’을 빌려 주고, 밤이 되자 움직이기 시작한 요정들은 새 집과 ‘키스톤’에 얽힌 놀라운 비밀을 들려주게 되는데… 키스톤을 잃어버린 후, 클로이의 새 집은 먹보대장 외계 몬스터 ‘트로그’의 습격으로 아수라장이 되어버린다. 과연 클로이와 일곱 요정들은 몬스터들로부터 집을 무사히 지켜낼 수 있을까?!

▪ 판소리 복서
개요-코미디, 드라마 / 한국 / 114분
출연-엄태구, 혜리, 김희원
줄거리-나는 휘몰아칠 테니 너는 스텝을 밟아라! 당신의 눈과 귀를 의심하게 할 취향저격 ‘판소리 복서’, 그가 온다! 한때 복싱 챔피언 유망주로 화려하게 주목 받던 전직 프로복서 ‘병구’(엄태구). 그러나 한 순간의 지울 수 없는 실수로 복싱협회에서 영구 제명이 되어버린 그는 ‘박관장’(김희원)의 배려로 체육관의 허드렛일을 도맡아 하며 살아가고 있다. 다시 복싱을 시작하려는 마음은 있지만 설상가상 뇌세포가 손상되는 ‘펀치드렁크(punchdrunk)’ 진단까지 받게 된 ‘병구’. 어느 날 ‘병구’가 뿌린 전단지를 들고 체육관을 찾은 신입관원 ‘민지’(이혜리)는 복싱에 대한 ‘병구’의 순수한 열정을 발견하고 그의 든든한 지원군이 되어준다. ‘민지’의 응원에 잊고 있었던 미완의 꿈이자 자신만의 스타일인 ‘판소리 복싱’을 완성하기로 결심한 ‘병구’는 생애 마지막이 될지도 모를 가장 무모한 도전을 시작한다.

▪ 원스 어폰 어 타임...인 할리우드
개요-드라마, 코미디 / 미국, 영국 / 161분
출연-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 브래드 피트, 마고 로비
줄거리-1969년 할리우드, 잊혀져 가는 액션스타 ‘릭 달튼’과 그의 스턴트 배우 겸 매니저인 ‘클리프 부스’는 과거의 영광을 되찾기 위해 고군분투하지만 새로운 스타들에 밀려 큰 성과를 거두진 못한다. 그러던 어느 날 ‘릭’의 옆집에 할리우드에서 가장 핫한 ‘로만 폴란스키’ 감독과 배우 ‘샤론 테이트’ 부부가 이사 오자 ‘릭’은 새로운 기회가 생길 수도 있다고 기뻐하지만 인사조차 나누지 못한다. 형편상 더 이상 함께 일할 수 없게 된 ‘릭’과 ‘클리프’는 각자의 길을 가기로 하고 ‘릭’의 집에서 술을 거나하게 마시던 중 뜻하지 않은 낯선 방문객을 맞이하게 되는데…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