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워기 필터 전문 제조기업 ‘H201’(대표 이대성, 하경수)이 16일 샤워필터 정기구독 서비스인 ‘월간 SHIFT’의 공식 런칭을 앞두고 크라우드 펀딩사이트 와디즈를 통해 처음 ‘H201 SHIFT’를 선보인다고 16일 밝혔다.

관계자는 “‘H201 SHIFT’는 비타민 샤워필터 ‘H201’의 정기구독 버전으로 ‘매달 새로운 향의 샤워를 경험하세요’라는 슬로건을 내세운다”고 밝혔다. 

업체 측에 따르면 “지난해 카카오메이커스에서 전체 매출 순위 1위 및 재구매율 95%를 달성한 비타민 샤워필터인 ‘H201’의 정기 구독을 통해 주기적으로 샤워 필터를 구매하고자 하는 사용자들의 불편함을 해소하고, 매달 새로운 향을 경험할 수 있도록 다른 향의 비타민 샤워필터를 배송한다고 한다”고 전했다.

‘H201 SHIFT’ 측은 오픈 예정 알림 이벤트 참여자를 대상으로 ‘SHIFT 미니 필터’를 증정한다. 

‘SHIFT I 미니’는 시프트 정기 구독 전 시프트를 경험하는 방법으로, 최대 2주간 사용 가능하다. 이달의 향기인 ‘ALICE’로 제공되며, ‘ALICE’는 진한 로즈향, 신선한 허브향, 풀내음 가득한 플로럴 향으로 구성했다고 업체 측은 전했다.

관계자는 "샤워필터를 정기구독하는 'H201 SHIFT' 정기구독 서비스는 기존 사용자들의 불만사항을 보완해 변하는 소비 트렌드에 맞춰 향기로운 샤워생활을 지속적으로 하고자 하는 분들의 삶의 질을 높여주는 서비스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해당 비타민 샤워필터 펀딩과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와디즈 크라우드 펀딩 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