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이노베이션은 유튜브에서 'SK이노맨(SKinnoman)' 시리즈가 조회수 40만건에 육박하는 등 자사 유튜브 콘텐츠가 인기를 얻고 있다고 13일 밝혔다.

전일 기준 조회수 38만건을 돌파한 'SK이노맨'은 SK이노베이션, SK에너지, SK인천석유화학 등 계열회사 홍보 조직의 막내 사원 4명이 '브이로그'(일상을 담은 동영상)로 회사를 직접 소개하는 내용이다.

[SK이노베이션 제공]
[SK이노베이션 제공]

막내 사원들이 직접 기획·제작을 담당하고, 최고 경영층도 적극적으로 참여해 콘텐츠를 만든다고 회사 측은 전했다.

지난 9월에는 김준 총괄사장 등 회사 CEO들이 막내 직원들의 제안에 따라 친환경 캠페인 영상에 직접 출연해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SK이노베이션 관계자는 "SK이노맨 시리즈는 유튜브에서 회사에 대한 정보를 색다른 방법으로 전달해보려는 고민에서 시작했고, '할 말 하는' 유연한 회사 문화가 큰 역할을 했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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