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적으로 수입매트리스를 구입하는 고객의 경우, 사이즈에 맞는 프레임과 침구를 구하기 어려워하는 경우가 많다. 유에스베드는 이 모든 것을 손쉽게 해결할 뿐만 아니라, 할인된 가격까지 제공한다는 방침을 밝혔다.

관계자는 "미국 수입매트리스의 인기가 높아질수록 이케이 사이즈에 맞는 침구와 프레임등, 관련 상품들이 함께 인기를 얻고 있다."라며 "특히나 수입매트리스 전문점 유에스베드에서 레노마 홈침구를 구입할 수 있는 시스템이 자랑이다."라고 설명했다. 

국내매트리보다 큰 수입매트리스 사이즈의 침구를 손쉽게 구입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매트리스를 구입하는 고객에게는 레노마홈의 모든 제품을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하고 있어 소비자의 만족도가 높다.

유에스베드는 체험형 수입매트리스 전시장으로, 씰리매트리스, 템퍼 등 수입매트리스를 다량 전시하고 있는 곳으로 예비 신혼부부 등의 방문이 이어지고 있다. 이와 함께 레노마홈은 국내 백화점 침구 브랜드도 입점되어 있다.

업체 관계자는 "특히나 라돈 없는 건강한 수입매트리스로 이목이 집중되고 있으며, 운영적인 면에 있어서도 10년 보상 서비스로 신뢰도가 높은 곳이다."라며 "유에스베드의 레노마홈 침구를 통한 차별화된 서비스와 혜택은 공식홈페이지와 전화문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