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J네일(대표 이돈진)이 다양한 산학협력을 통해 인력양성 지원에 나서고 있다.

SJ네일은 지난 9월 27일 인천실용전문학교와 직업전문학교의 새로운 학교기업인 영의정토탈뷰티샵 오픈에 앞서, 루핀 젤네일 폴리쉬와 네일멀티살균기 등 네일관련 제품을 기증하며 산학협력에 적극적으로 나서고 있다.

영의정 토탈뷰티샵은 헤어나 네일자격증 등 뷰티자격증을 취득한 예비 취업자들에게 취업에 필요한 경험을 제공하고, 뷰티샵을 찾는 고객들에게는 헤어와 네일, 메이크업의 고품격 맞춤 서비스를 저렴한 가격에 제공하겠다는 계획이다.

SJ네일 이돈진 대표는 “뷰티아티스트의 경우 자격증 취득 이후 실무경력을 쌓는 것이 가장 중요한 이슈가 되고 있다.”면서 인천실용전문학교와 직업전문학교 그리고 영의정 토탈뷰티샵은 새로운 일자리 창출은 물론 뷰티업계에서 요구하는 경험을 갖춘 인재를 양성하는 선순환구조를 가장 잘 보여주는 모델이 될 것”이라며, 추후에도 다양한 산학협력 활동을 진행할 것이라고 밝혔다

천사네일과 네일브랜드 루핀으로 잘 알려진 네일&뷰티기업 SJ네일은 인천의 대표적인 인천실용전문학교와 직업전문학교와 지난 6월 산학협력 MOU를 체결했으며 서울, 경기지역의 대학교의 기자재 지원과 특강, 글로벌무역전문가 양성사업단 G-TEP 활동 지원 등 다양한 산학협력 활동을 펼치고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