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2019년 하반기 삼성채용이 진행되면서, 지난 7일 삼성 서류 합격자가 발표됐다. 나아가 삼성 인적성 GSAT 필기시험이 10월 20일(일)로 약 일주일이 남았다.

이에 '취업 강의 1위’ 해커스잡이 얼마 남지 않은 기간에 효율적이고 성공적으로 삼성 GSAT 인적성검사를 대비할 수 있도록 ‘삼성합격 풀패키지’를 오픈하였다. 또한, 베스트셀러 1위 ‘해커스잡 GSAT 교재’를 출시했다.

관계자에 따르면 ‘삼성합격 풀패키지’는 자기소개서부터 GSAT, 면접까지 삼성채용에 필요한 것을 준비할 수 있는 강의다. 특히, 베스트셀러 1위에 오른 ‘해커스 GSAT 삼성직무적성검사 최신기출유형’, ‘해커스 GSAT 삼성직무적성검사 실전 모의고사’ 교재로 강의를 진행하여 수강생의 삼성 합격을 지원한다는 설명이다. 

관계자는 "우선, ‘해커스 GSAT 삼성직무적성검사 최신기출유형’은 2019 최신판으로, 체계적인 4단계 학습 시스템을 제공하여 단기 합격을 가능케 하는 GSAT 책이다."라며 "실전에 대비할 수 있게 GSAT 모의고사를 수록하고 최신 기출유형 공략부터 실전 대비까지 가능하며, GSAT 핵심 정리 핸드북을 추가 수록했다"고 강조했다. 

이어 "해커스 GSAT 삼성직무적성검사 실전모의고사도 최신 출제경향을 반영한 2019 최신판 교재로 GSAT 온라인 모의고사와 온라인 성적 분석 서비스를 제공한다."라며 "나아가 점수 상승을 위한 취약 유형 분석표, GSAT 합격 스터디 자료집을 수록했다"고 덧붙였다.

관계자에 따르면 ‘삼성합격 풀패키지’의 강의는 모두 영역별 전문 스타 강사진의 직강으로 이루어진다. 수리논리 영역에는 해커스잡 수강생 수 1위 김소원 강사가, 추리/시각적 사고 영역에는 해커스잡 GSAT 수강생 수 1위 복지훈 강사가 강의를 진행한다. 또한 전 대기업 인사담당자 권준영 강사가 수강생의 면접을 코칭한다.

시간 관리가 중요한 인적성 검사인만큼 김소원 강사는 수강생이 문제 푸는 시간을 단축할 수 있도록 ‘3초 풀이법’ 노하우를 세세히 설명한다는 방침이다. 복지훈 강사는 탄탄한 이론과 친근한 예시로 수험생의 이해를 돕는다고 강조한다. 

한편, 해커스잡은 해당 강의를 듣는 수강생 전원에게 ▲기초 인적성 인강 수강권(*삼성합격 집중완성반/삼성합격보장반 한정) ▲삼성 취업자료집(*PDF) ▲취업지원 할인쿠폰 ▲오픽/토스 인강 ▲GSAT 모의고사 3회분 및 성적분석 서비스를 제공하여 수강생의 합격을 지원한다. 또한 10월 11일(금) 오후 1시에 해커스잡에서 삼성 GSAT 합격전략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해커스잡 관계자는 “삼성 GSAT 필기시험이 1주 정도 남은 시점에서 취업준비생은 효율적으로 삼성 GSAT를 대비할 필요가 있다. 이를 위해 이번 합격 풀패키지를 출시하게 됐다”라며 “취업학원과 취업인강으로 유명한 해커스잡이 베스트셀러 인적성 교재와 스타 강사진으로 수강생의 합격을 이끌 것”이라고 말했다.

추가로, 해커스잡은 삼성합격 풀패키지 강의뿐만 아니라 CJ CAT와 현대 HMAT 등 다른 대기업 인적성 강의 및 공기업 취업강의 또한 운영하고 있다.

한편, 해커스 교육그룹은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 자리를 지켜온 대한민국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 소비자포럼 선정 '올해의 브랜드대상'에서 대국민 투표를 통해 2012년부터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에 올랐다.

‘삼성합격 풀패키지’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해커스잡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아울러 ‘해커스 GSAT 삼성직무적성검사 최신기출유형’, ‘해커스 GSAT 삼성직무적성검사 실전모의고사’ 베스트셀러 1위와 수강생 수 1위 강사에 대한 근거는 해커스잡에서 확인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