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은 2020년 공인중개사 시험 대비 ‘합격 필독서’를 마련하고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에듀윌은 “최근 10년 동안의 공인중개사 시험을 빅데이터 분석한 후 2020년 시험을 대비할 수 있도록 해당 교재를 구성했다”고 밝혔다. 이어 “공인중개사 시험에 반드시 출제되는 중요 단원만 엄선해 제공하며 최신 출제 경향을 반영해 수험생이 효율적으로 학습할 수 있도록 했다”고 전했다.

에듀윌은 처음 공인중개사 자격증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을 위해 ‘필수 수험 정보’를 제공하며 각 시험 과목별 필수 내용만 짚는 ‘출제 유형 분석’도 마련했다. 이어서 효율적인 학습을 진행하도록 ‘과목별 필승 전략’도 소개한다고 밝혔다.

에듀윌의 공인중개사 시험 대비 ‘합격 필독서’는 10월 1일 이후 신규회원이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며 매일 선착순 200명에게 무료로 제공된다.

이 밖에도 에듀윌은 공인중개사 시험 대비 다양한 커리큘럼을 마련하고 수강생을 모집하고 있다. 2020년까지 공인중개사 시험에 최종 합격하고 소정의 과정을 거치면 제세공과금 22%를 제외한 수강료를 환급하는 ‘100% 환급 평생회원반’과 2020년 공인중개사 자격증 시험일까지 무제한으로 수강 가능한 ‘2020 합격완성반’ 등을 운영하고 있다.

에듀윌의 공인중개사 시험 대비 ‘합격 필독서’와 다양한 커리큘럼의 세부사항 및 수강 신청은 에듀윌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대통령상을 비롯한 정부 기관상 10관왕을 달성한 종합교육기업이다. 특히,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았으며 한국리서치로부터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1위 기업을 입증 받은 유일한 기업”이라고 관계자는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