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김아련] 전국 팔도인 우리나라. 수많은 지역이 있는 만큼 희로애락이 담긴 이야기들이 무궁무진할 수밖에 없다. 그 중 가장 눈에 띄는 소식들만 모아모아 정리하는 시간을 갖는다. 기사 하나로 전국 팔도소식을 한눈에!

오늘(10월 7일)의 전국 사건 사고 소식이다.

- 전국 각지에 발생한 사건 사고 소식

1. 교통사고 수습하던 30대 운전자 하천 추락 –전남 화순

[연합뉴스 제공]
[연합뉴스 제공]

다리 위에서 발생한 교통사고를 수습하던 30대 운전자가 하천에 추락해 숨졌다.

7일 전남 화순경찰서 등에 따르면 이날 오후 3시 52분께 화순군 남면 주산2교에서 A(38)씨가 몰던 스팅어 승용차가 다리 난간을 들이받았다.

A씨는 차에서 내려 차량이 다리 난간에 걸쳐 있는 것을 확인하다가 하천 아래로 추락했다.

경찰과 소방당국은 수중 수색을 통해 2시간여만인 오후 6시께 물에 빠져 숨진 A씨를 발견했다.

경찰은 목격자 등을 상대로 정확한 사고 경위를 조사하고 있다.

2. 일가족 4명 숨진 채 발견 –경기도

[연합뉴스 제공]
[연합뉴스 제공]

경기 시흥시에서 일가족 4명이 숨진 채 발견돼 경찰이 수사에 나섰다.

7일 시흥경찰서에 따르면 이날 오후 4시 45분께 시흥시 정왕동 A(40대) 씨 집에서 A 씨와 아내, 두 자녀가 숨진 채 발견됐다.

현장에서는 유서도 함께 발견된 것으로 전해졌다.

경찰은 "A가 연락이 닿지 않는다"는 내용의 신고를 받고 현장에 출동, 숨진 A 씨 가족을 발견했다.

경찰은 A 씨 등이 극단적인 선택을 한 것으로 보고 현장 감식 등을 통해 정확한 사인을 확인할 예정이다.

오늘은 전국 각지 사건사고를 알아보았다. 다양한 사건사고가 발생하고 있는 요즘. 사건사고가 줄어들어 모두가 안전한 전국 팔도가 되기를 바라본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