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글날 맞이 제이데이가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며 관심을 모으고 있다.

7일 토스 행운 퀴즈 홈페이지에 '한글날 맞이 제이데이' 관련 퀴즈가 출제돼 관심을 모으고 있다.

7일 토스 행운 퀴즈 홈페이지에 출제된 문제는 다음과 같다.

사진/한글날 맞이 제이데이 이벤트 페이지
사진/한글날 맞이 제이데이 이벤트 페이지

Q1. 주항공에서는 한글날을 맞이한 혜택으로 이름 중 'ㅈㅈㅎㄱ' 들어가는 회원을 대상으로 최대 4만원 국제선 운임할인 쿠폰을 지급하고 있습니다. 해당 프로모션은 10월 7일~10월11일까지 진행됩니다. 이 이벤트의 제목인 □□□ □□□에 들어갈 말은 무엇일까요?

정답은 '한글날나들이'이다.

Q2. 제주항공 신규 취항 노선 중 부산(PUS)-싱가포르(SIN)에서 제공되 newclass 서비스를 지칭한 표현으로 다가오는 10월 16일! 단, 하루 프로모션이 진행됩니다. 이 이벤트의 제목인 □□□ □□□에 들어갈 말은 무엇일까요?

정답은 '새로운좌석날' 이다.

Q3. 해당 프로모션은 10월 28일~10월 30일까지 진행되며 회원이 소지한 리프레시포인트 차감을 통해참여 할 수 있는 기회가 부여되는데요. 그렇다면 해당 프로모션을 참여하기 위해서는 얼마의 리프레시포인트가 필요할까요?

정답은 '500'이다.

Q4. 다가오는 10월 16일~10월 18일까지 이틀동안 운임할인 프로모션이 진행됩니다. 해당 프로모션이 진행되는 시간을 숫자가 아닌 한글로 표기하면 □□□□ 시간 입니다.

정답은 '마흔여덟'이다.

Q5. 인천출발 괌/□□□ 노선 탑승 시 기내에서 하나카드로 라면을 결제하시면 +1 맥주 증정 이벤트를 진행 중입니다. +1 맥주를 증정하는 인천-괌 노선과 인천-□□□ 노선은 어디일까요?

정답은 '사이판'이다.

퀴즈는 휴대전화 번호를 인증한 뒤, 정답을 제출하면 소정의 토스머니를 받을 수 있으며, 문제 변경시 정답이 바뀔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