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격적인 혼수 시즌을 맞아 원스톱 컨설팅을 받을 수 있는 ‘부산웨딩페스타’ 부산웨딩박람회가 진행된다. 

부산웨딩박람회 측은 “합리적인 웨딩준비를 원하는 예비부부들이 쉽고 빠르게 결혼을 준비할 수 있도록 전문 웨딩플래너들의 전문적인 웨딩케어를 진행, 착한가격으로 완벽한 결혼 준비가 가능하다”고 밝혔다.

이번 부산웨딩박람회는 오는 12일(토)부터 13일(일)까지 양일간 범일동 누리엔웨딩백화점 지하1층, 1층, 2층, 3층에서 30개사 웨딩&혼수 브랜드와 함께 진행된다. 관계자는 “벡스코웨딩박람회와 KNN웨딩박람회에서 검증된 업체를 바탕으로 착한웨딩 소비 캠페인을 진행 중인 누리엔웨딩백화점은 20년간 부산경남 웨딩문화를 선도해온 W웨딩네트웍스, 더리본에서 운영하는 최대 6000평 규모의 웨딩박람회”라고 전했다.

누리엔 웨딩페스타의 가장 큰 장점은 “고객이 한곳에서 여러 웨딩패키지와 견적을 비교할 수 있는 웨딩견적 비교시스템”이라고 관계자는 전했다. 누리엔 페스타 담당자 김무석 과장은 “누리엔 웨딩박람회는 6000평 규모의 웨딩백화점에서 한번에 비교견적 상담이 가능할뿐더러, 예물, 가구, 한복, 예복, 허니문 등 여러 브랜드를 비교체험 후 구매할 수 있어 시간적, 가격적으로 예비 신랑신부들에게 추천하고 싶은 웨딩&혼수 백화점이다”라고 전했다.

W웨딩은 부산의 대표 웨딩그룹으로 고객을 위한 합리적인 웨딩 상담이 가능하다.

또한 벡스코웨딩박람회를 통해 예비 신부들에게 국내외 유명 명품드레스인 림아크라 브랜드, 시작바이이명순 등 2019 신상 웨딩드레스를 포함, 인기 부산웨딩스튜디오 루엘스튜디오 등과 서울 청담동 유명스튜디오인 마이퍼스트레이디&해밀의 부산점 등 부산 인기웨딩드레스 정보와 스튜디오 샘플을 확인 가능하다.

이밖에도 웨딩 패키지, 웨딩홀, 스드메(스튜디오, 드레스, 메이크업), 부산한복 등을 저렴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더불어 합리적인 웨딩준비를 선호는하는 예비 신혼부부들을 위해 직영스튜디오와 웨딩홀로 구성된 합리적인 스드메 패키지인 ‘219 스드메 패키지’가 준비되어 있다. 
 
누리엔 페스타 담당자는 "착한 웨딩소비 필수인 웨딩 페이백 서비스가 이번주부터 출시됐다"며 "누리엔에서 웨딩&혼수 계약시 금액별 페이백 상품권이 지급된다. 예물, 가구, 한복, 예복 등 최저가 혜택과 함께 페이백 이벤트를 꼼꼼히 확인하여 합리적이고 착한 웨딩준비를 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번 부산웨딩페스타는 범일동 누리엔웨딩백화점에서 개최되며, 누리엔웨딩페스타 대표 홈페이지를 통해 무료로 사전등록을 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