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99년 설립된 이태리 명품소파브랜드 ‘메롤라디바니’가 국내 론칭했다.

관계자에 따르면 메롤라디바니는 이탈리아 내수시장 및 유럽을 중심으로 주목받는 프리미엄 라인 소파 전문 브랜드로, 탁월한 품질과 창조적인 디자인이 특징이다. 

업체 관계자는 "메롤라디바니는 이태리 공장에서 완제품으로 수입되는데, 모든 공정을 100% 이태리에서 완료하며 수작업을 통해 이루어진다."라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해당 브랜드의 통가죽소파는 100%탑그레인 가죽을 사용하며, 보이지 않는 뒷면까지 100% 천연 소가죽을 사용하기 때문에 신축성과 통기성이 우수하고 강한 내구성을 자랑한다."라고 덧붙였다.

메롤라디바니의 통가죽소파는 고품질의 나무 프레임으로 견고하며, 최상의 밀도와 경도를 지닌 메모리폼 등 다양한 고급 내장재가 사용됐다. 또한 피그먼트 코팅 기법을 적용한 천연 가죽은 사용할수록 은은한 광택이 더해졌다는 설명이다. 

메롤라디바니가 탄생한 이탈리아 남부의 풀리아주는 역사와 자연이 함께 공존하는 지역으로, 이탈리아의 감성을 담아 연간 5,000장이 넘는 도안을 제작해 그 중 약 30개의 최종 모델만 엄석해 출시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해당 브랜드의 디자인센터에서는 주거공간과 조화로운 작품을 위해 다양한 컬러와 소재의 조합을 연구하고 있다는 것이 관계자의 설명이다. 

업체 관계자는 "이태리에서 생산되는 최고급 원단만을 사용해 발수 기능이 있고, 생활 방수도 가능하며 미세 입자 구조이기에 눈에 보이지 않는 먼지가 흡착되지 않아 관리가 쉽다"라며 "내가 원하는 소재와 컬러, 디자인을 선택해 ‘나만의 쇼파’를 만들수도 있다."고 강조했다. 

메롤라디바니는 일산가구단지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브랜드에 대한 더욱 자세한 설명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