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은 직업상담사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을 대상으로 ‘6개월 단기합격반’을 마련해 수강생을 모집한다.

관계자에 따르면 에듀윌의 해당 과정은 직업상담사 수험생이 단기 합격할 수 있도록 3단계 커리큘럼으로 구성했다. 직업상담사 과목별 전체 이론을 체계화하는 ‘기본이론’ 단계, 학습한 내용을 문제를 풀어보며 확인하는 ‘핵심&문제풀이’ 단계, 기출문제 풀이를 통한 출제경향을 파악하는 ‘기출해설특강’으로 구성했다는 설명이다. 

특히, 실제 직업상담사 시험과 문제 유형 및 난이도가 유사한 모의고사를 제공해 수험생이 실전 감각을 향상시키고, 취약 부분을 보완할 수 있도록 마련했다고 강조한다. 

이 외에도 ‘2019 에듀윌 직업상담사 2급 1ㆍ2차 핵심이론서’ 및 ‘2019 에듀윌 직업상담사 2급 2차 직업상담실무 핵심이론서’ 교재를 사용해 수험생이 체계적으로 학습할 수 있도록 돕는다는 것이 관계자의 설명이다.

직업상담사 수험을 위해 에듀윌이 준비한 ‘직업상담사 6개월 단기합격반’에 대한 자세한 사항 및 신청은 에듀윌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대통령상을 비롯한 정부 기관상 10관왕을 달성한 종합교육기업이다. 특히,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았으며 한국리서치로부터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1위 기업을 입증받았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