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철 건조한 날씨로 인해 피부를 촉촉하게 관리하는 방법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때는 세안 후 보습도 중요하지만 기초적인 클렌징 단계부터 보다 꼼꼼하게 신경 쓰는 것이 좋다.

국내 기초화장품 전문기업 참존은 가을철 건조한 피부를 위한 촉촉한 클렌징 제품으로 1,200만개 판매를 돌파한 ‘참존 징코 내츄럴 클렌징 폼’ 제품을 추천하며, 1+1 한정 기획세트를 출시했다.

해당 제품은 원조 은행잎 클렌징인 ‘징코 내츄럴 클렌징 라인’ 중 하나로 은행잎 추출물, 은행잎 수, 은행나무 캘러스 배양추출물을 담은 ‘징코 에너지 콤플렉스’를 함유해 강력한 세정력을 가졌으며 피부 영양 공급에 도움을 줄 수 있다는 것이 업체 측의 설명이다.

이어 레몬그라스, 로즈마리, 캐모마일, 라벤더, 페퍼민트를 함유한 ‘청정 제주산 5 허브 시스템’을 더해 어두워진 피부를 싱그럽게 가꿔주는데 도움을 줄 수 있는 제품이라고 덧붙였다. 그 외 피부 보습에 좋은 것으로 알려진 산양유 추출물, 우유 단백질 성분도 함유한 클렌징 폼인 것으로 알려져 있다.

참존 마케팅팀은 ”가을철 건조하고 예민해진 피부에는 노폐물은 깨끗하게 제거하면서도 수분감은 지켜주는 촉촉한 클렌징이 중요하다” 며 “ 해당 제품은 이미 1,200만개 (2001~2019.6 기준) 누적 판매된 스테디셀러 제품이지만 최근 1+1 한정 기획세트를 출시해 더욱 많은 사랑을 받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참존 징코 내츄럴 클렌징 폼’ 제품은 참존 공식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