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은 ‘2019 에듀윌 관광통역안내사 필기 1교시’ 교재가 온라인서점 YES24 관광통역 부문 8월 2주차 베스트셀러 1위에 올랐다고 밝혔다.

관계자에 따르면 ‘2019 에듀윌 관광통역안내 필기 1교시’교재는 최근 6개년 시험 기출 전 문항을 완벽히 분석해 각 단원별 출제 비중과 빈출 키워드를 정리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챕터별로 핵심 키워드 및 주요내용을 ‘빈칸채우기’ 문제를 통해 바로 정리할 수 있도록 했고, 과목별 총정리를 할 수 있도록 ‘마무리 기출문제’를 구성했다는 설명이다. 

특히, 최신 3개년 기출문제와 관광통역안내사 1회분의 모의고사를 제공하는데, 지난 2016년부터 2018년까지 정기시험을 직접 풀어보며 실전 감각을 높이고, 실전에 대비할 수 있도록 최신 출제 경향을 반영했다는 것이 관계자의 설명이다. 

이 밖에도 에듀윌은 취약 부분을 집중 공략하고 중요 내용의 출제 경향을 파악할 수 있는 ‘오답방지 OX 노트’와 단기 합격 및 수험생 스케줄에 맞춰 학습이 가능하도록 ‘과목별 플래너’를 제공한다는 방침이다. 

‘2019 에듀윌 관광통역안내 필기 1교시’ 교재에 대한 세부 사항과 구매는 에듀윌 도서몰과 YES24등 주요 온오프라인 서점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대통령상을 비롯한 정부 기관상 10관왕을 달성한 종합교육기업이다. 특히,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았으며 한국리서치로부터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1위 기업을 입증받았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