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티유니타스의 뷰티 교육 전문 브랜드 MBC아카데미뷰티스쿨이 미용 분야로의 진로를 고민하는 학생들을 위한 1회 무료 수강 이벤트를 진행한다.

MBC아카데미뷰티스쿨의 1회 무료 수강 이벤트는 메이크업/헤어/네일/피부 등 4개 분야 중 한 가지를 자유롭게 신청해 체험해볼 수 있다. 강남, 영등포, 천호, 동대문, 구월, 부평, 부천 캠퍼스 등 총 7개 캠퍼스에서 진행한다.

뷰티에 흥미를 가지고 미용 분야로의 진로를 고민하고 있다면 누구나 무료로 체험 신청이 가능하다. MBC아카데미뷰티스쿨의 홈페이지에서 체험 과목 설정 후 간단한 정보를 입력하면 된다.

한편, 에스티유니타스의 MBC아카데미뷰티스쿨은 메이크업국가자격증, 네일아트국가자격증, 피부국가자격증, 헤어국가자격증 등 다양한 뷰티 교육 프로그램을 기반으로 전국 36개의 캠퍼스를 운영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뷰티 학원이자 업계 리딩 브랜드로서 매년 2만여 명의 뷰티 아티스트를 양성하고 있다.

아시안게임, 전국체전, 동계 패럴림픽 등 대규모 문화콘텐츠 행사 공식 메이크업∙헤어를 총괄하며 풍부한 현장 경험을 수강생에게 제공하고, 수많은 국제대회에서 입상자를 배출하며 명성이 해외까지 이어지고 있다. MBC아카데미뷰티스쿨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