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eward'가 실시간 검색어 1위를 하며 관심을 모으고 있다.

1일 토스 행운 퀴즈 홈페이지에 출제된 문제는 다음과 같다.

이마트eward
이마트eward

Q. 쇼핑을 하면 할부금을 이마트가 내준다!? '이마트eward'란 이마트에서 매월 약정금액을 쇼핑하면 최신 가전제품의 월 할부금을 전액 지원 해드리는 10/1부터 선착순으로 마감하는 행사입니다. 이마트eward는 ○○ 개월 동안, 1일~말일 기준 이마트에서 약정한 쇼핑금액을 달성한 달에는 익월 ○○일에 월 할부금 전액을 이마트가 부담합니다. ○○에 공통적으로 들어갈 숫자는 무엇일까요?

정답은 '25' 이다.

Q. 이마트eward의 월 20만원 쇼핑약정 행사상품은 □□□□□ 입니다.

정답은 '공기청정기'이다.

Q. 이마트eward의 월 30만원 쇼핑약정 행사상품은 □□□□□ 입니다.

정답은 '제트청소기'이다.

Q. 이마트eward의 월 40만원 쇼핑약정 행사상품은 □□□□□ 입니다.

정답은 '에어드레서'이다.

Q. 이마트eward의 월 40만원 쇼핑약정 행사상품은 인□□□□□ 입니다.

정답은 '버터건조기'이다.

Q. 이마트eward는 전국 이마트와 □□□□마트 오프라인 점포에서 신청가능합니다 □□□□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정답은 '일렉트로'이다.

Q. 이마트eward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PAY에 현대카드(e카드포함)를 등록하여 결제하는 고객만 참여 가능합니다 □□□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정답은 'SSG'이다.

Q. 이마트eward는 4개의 행사상품 별 선착순 ○,○○○명 한정이며 상품소진시 접수가 마감됩니다 ○○○○에 들어갈 숫자는 무엇일까요?

정답은 '2000'이다.

토스 행운 퀴즈는 휴대전화 번호를 인증한 뒤, 정답을 제출하면 소정의 토스머니를 받을 수 있으며, 문제 변경시 정답이 바뀔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