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홈 헬스케어 전문기업 세라젬이 지난 27일, 대전대학교 천안한방병원과 상호협력 협약식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대전대학교 천안한방병원은 천안시 서북구 두정동에 위치해 있으며, 지역주민의 건강관리와 국민보건 향상에 대한 책임의식을 갖고 한·양방 상호보완적인 협력을 통하여 진료의 정확성을 높인 한방의술을 제공하고 있다.

양 기관은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한의학적 임상 진행, 세라젬 제품에 대한 한의학 이론에 대한 검토, 신제품 개발, 임직원 한방의학상식 교육 등 연구 협약 지원 활동에 적극적으로 공동 노력해 나갈 것을 약속하였다.

세라젬 관계자는 “특히 이번 대전대학교 천안한방병원과의 업무협약을 통해 제품에 대한 통합의학의 적용을 실체화하고 의과학을 기반으로한 근거중심의 연구활동을 지속해 나감으로써 글로벌 헬스케어 산업 분야의 선도기업인 세라젬이 더욱 소비자들에게 신뢰를 받는 기회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최근 세라젬은 사회적으로 삶의 질을 중요시 여기는 분위기가 형성되면서 온 가족이 일상 속에서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는 새로운 ‘의료가전’ 영역을 만들어 나가고 있다는 평이다.

또한, 세라젬 대표 제품인 ‘세라젬마스터 V3’는 직영매장, 홈쇼핑, 백화점, 온라인몰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생활 속에서 편안하게 즐길 수 있는 의료가전 제품으로 사랑 받고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