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스트릿 브랜드 ‘MMIC’가 19F/W 트렌드 분석을 통해 올 가을, 겨울 컬렉션을 선보였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F/W 컬렉션에는 지난 19 S/S 시즌 관심을 받았던 ‘그라디언트 티셔츠’의 F/W 버전인 ‘그라디언트 맨투맨 티셔츠’도 만나볼 수 있다.

해당 브랜드의 제품 중에서 인기인 그라디언트 맨투맨 티셔츠는 3가지 톤으로 염색됐으며, 컬러마다 팬톤 컬러 명과 컬러 넘버가 전사 3m 리플렉티브(스카치) 전사 방식을 통해 프린트된 점이 특징이다. 그라디언트 맨투맨 티셔츠의 경우, 출시되자마자 관심을 받아 현재 2차 리오더 진행 중에 있다는 것이 브랜드 측의 설명이다.

또한, 이와 함께 2차 리오더가 진행된 해당 브랜드의 오픈 스웻셔츠도 만나볼 수 있다. 트렌디한 디자인의 오픈 스웻셔츠는 소매 부분에 달려 있는 컬러 배색된 지퍼를 어깨까지 오픈할 수 있어 이너와 함께 다양한 레이어드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해당 셔츠는 깔끔한 외관과 부드러운 터치감을 가진 제품이다.

브랜드 측에 따르면 매 시즌 트렌드 분석과 컬러 분석을 통해 자체 개발하는 ‘AMCOMPANY(니트&우븐)’의 고품질 원단을 자체 생산함으로써 유통비를 절감함에 따라 더욱 상향된 퀄리티의 제품과 비교적 저렴한 가격대로 관심을 받고 있다고 한다.

이어 최근 국내외 스트릿 브랜드에서 저렴한 제품이 아닌 고급화된 제품 라인 확장 및 전개가 활발한 가운데 당 브랜드는 트렌디하고 유니크한 디자인과 좋은 퀄리티의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이며 젊은 층들 사이에서 인지도를 쌓고 있다고 설명했다.

브랜드 관계자는 " 이번 19F/W 컬렉션에서는 최근 트렌드 분석과 함께 당 브랜드만의 감성을 선보일 수 있는 제품라인으로 구성했고, 하이엔드 스트릿 패션을 지향한다는 이미지를 각인시키고자 노력했다" 고 전했다. 이어 “국내 시장에서의 반응이 좋아 올 2019년 말에는 해외시장에도 진출할 예정” 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해당 브랜드의 19 F/W 컬렉션은 MMIC 온라인스토어 및 동대문 두타몰, 한강진의 MMIC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