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퍼펙트맨이 토스 행운 퀴즈와 주연 배우인 조진웅의 셀카가 공개되며 동시 실검에 오르는 기염을 토하고 있다.

먼저 25일 토스 행운 퀴즈 홈페이지에 '퍼펙트맨' 관련 퀴즈가 출제됐다.

토스 행운 퀴즈의 힌트는 네이버 검색창에 '퍼펙트맨'을 검색하면 된다. 휴대전화 번호를 인증한 뒤, 정답을 제출하면 소정의 토스머니를 받을 수 있다. 다만 문제 변경 시 정답이 바뀔 수 있다.

영화 퍼펙트맨 주연 배우 조진웅 [사진/사람엔터테인먼트]
영화 퍼펙트맨 주연 배우 조진웅 [사진/사람엔터테인먼트]

25일 토스 행운 퀴즈 홈페이지에 출제된 문제는 다음과 같다

Q1. 설경구X조진웅 환장케미로 완성된 완벽호흡! 올 가을 최고의 인생 반전 코미디 <퍼펙트맨> 10월 2일 대개봉! 2019년 가장 퍼펙트한 만남으로 기대를 받고 있는 <퍼펙트맨>은 까칠한 로펌 대표 '장수'(설경구)와 철없는 꼴통 건달 '□□'(조진웅)가 사망보험금을 걸고 벌이는 인생 반전 코미디 영화다. 조진웅 배우가 맡은 캐릭터 이름 □□은?

정답 : '영기'

Q2. <퍼펙트맨>에서 두 달 시한부 '장수'(설경구)는 자신이 해야 할 일들을 도와주는 조건으로 '영기'(조진웅)에게 자신의 □□□□□을 내건 빅딜을 제안한다

정답 : '사망보험금'

Q3. <퍼펙트맨>에서 조직 보스의 돈을 빼돌려 곤경에 처한 '영기'(조진웅) 앞에 나타난 '장수'(설경구)는 "이렇게 살다 죽으면 12억, 사고로 죽으면 ○○억!" 이라고 말하며 자신의 사망보험금을 내건 빅딜을 제안한다

정답 : '27'

Q4. 개봉 전 시사회에서 관객들의 호평세례를 받고 있는 <퍼펙트맨>은 □□□□ '장수'(설경구)와 꼴통건달 '영기'(조진웅)의 환장케미를 만날 수 있는 인생 반전 코미디 작품이다

정답 : '까칠대표'

Q5. <퍼펙트맨>에서 폼 쫌 잡는 꼴통 건달 '영기'(조진웅)는 주먹질 한방으로 법원으로부터 □□□□ 명을 받아 '장수'(설경구)를 만나게 된다

정답 : '사회봉사'

아울러 토스뿐만 아니라 영화 '퍼펙트맨'은 조진웅의 근황 셀카가 공개되며 또 실검에 올랐다.

사람 엔터테인먼트는 최근 공식 SNS에 "두구두구두구 #조진웅 #배우 의 신작 Coming Soon #영화 #퍼펙트맨 #제작발표회 에서 포착한 #진웅 배우의 #Perfect 한 모먼트 10월 개봉 예정인 영화 '퍼펙트맨' 많은 기대 부탁드려요~"라는 글과 함께 조진웅의 근황 셀카를 공개했다.

한편 '퍼펙트맨'은 오는 10월 2일 개봉한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