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니지M 정기점검이 완료됐다.

리니지M은 25일(수) 4시 30분부터 업데이트를 위한 정기점검을 실시했다. 약 1시간 30분 소요된다고 알린 리니지M은 점검 시간 동안 게임 이용이 제한된다고 알렸다.

더불어 시련의 탑 도전 성공기원 '응원의 특별 푸시'와 오직 자신과의 싸움 '시련의 탑' 이벤트의 종료도 함께 공지하였다.

사진/리니지M
사진/리니지M

업데이트 정기점검은 오늘 6시 15분 완료되었으며 현재 정상적으로 이용이 가능하다.

그리고 새 이벤트 '피닉스 처치 작전과 용사의 명예로운 호칭'이 진행된다.

리니지M 측은 "용의 계곡 삼거리에 매일 21시5분부터 순차적으로 나타나는 일반 몬스터와 암흑 피닉스 처치 시 고대 암흑 피닉스가 등장한다"면서 "용의 계곡 몬스터 소환구 사용할 때와 일반 몬스터, 광폭한 피닉스 처치 시 고대 광폭한 피닉스가 등장한다"라고 밝혔다.

이어 "이용자들은 보스 몬스터 사냥에 성공하면 영웅 제작 비법서, 희귀 스택 부츠상자, 암흑 피닉스의 증표, 광폭한 피닉스의 증표 등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한편 업데이트 이후 오류 현상에 대해서도 공지되었다.

리니지M 측은 "현재 상점 내 판매 중인 '아툰의 성장 패키지(드래곤의 성수)' 상품 지급품 중
'스페셜 제작 코인'이 안내된 수량과 다르게 지급되는 현상이 확인되었습니다"라며 "해당 현상 수정 완료 후 공지를 통해 안내드리겠습니다."고 전했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