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비텍(vivitek) 한국총판 프로젝터매니아에서 비비텍 빔프로젝터 ‘DS262’와 ‘DX263’의 50%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할인 이벤트 적용 품목인 ‘DS262’와 ‘DX263’은 밝기가 3500으로, 프레젠테이션이나 영상 시청에 적합한 사양을 갖고 있다는 설명이다. 

DS262은 가장 보편적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기본에 충실하게 만들어진 제품이다. 또한 DX263은 일반 회의실 또는 교육용에 맞게 해상도를 조금 높인 모델로 중급형에 속한다.

DS262, DX263 제품 모두 TI사의 정품 칩을 사용했으며, 대기 모드에서 0.5W 미만의 전력으로 환경 친화적이다. 뿐만 아니라 2.6kg의 경량급 제품으로 휴대가 편리하다. 또한 램프수명은 최대 1만 시간으로 매일매일 2시간씩 사용할 경우 13년 6개월 동안 사용할 수 있다. 

그 외에도 해당 모델들은 흰 스크린이 아닌 칠판에서도 더 선명한 화면을 볼 수 있도록 칠판에 맞게 출력 색상을 보정해주는 ‘흑판모드’라는 기능까지 보유하고 있다. 흑판모드를 사용하면 흰색 글씨를 투사하면 따로 판서할 필요 없이 칠판에 선명하게 글자를 보여줄 수 있다.

프로젝터매니아 마케팅 담당 관계자는 “가성비가 좋은 모델로 입소문이 나 있는 제품을 더 많은 고객들이 사용해 볼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특히 강의 중 해당 빔프로젝터 모델을 사용한다면 칠판을 활용하면서도 화면도 투사할 수 있어 수업의 집중도를 높이기에 적합하다”고 전했다.

한편 프로젝터매니아는 프로젝터 무상 보증 A/S 2년과 함께 1년이라는 램프 무상 보증 기간을 두고 있어 소비자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더불어 삼각대, 무선 프리젠터, 이동형 가방 등 프로젝터와 함께 관련 옵션을 구매하면 관련 옵션 할인을 받는 구성도 준비되어 있다.

빔프로젝터 ‘비비텍 DS262,DX263’에 관한 더욱 자세한 사항은 프로젝터매니아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 가능하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