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바이럴마케팅대행사 희명애드가 2019년 하반기 기간동안 진행되고있는 언론홍보송출과 관련된 다양한 혜택서비스를 연장진행한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이번 언론홍보대행과 관련된 전반적인 서비스 연장과 더불어 시세확장으로 인한 인력보충도 함께 진행한다는 계획이다. 

온라인마케팅 및 언론홍보송출과 함께 브랜드컨설팅을 진행하는 희명애드는 희명그룹의 광고브랜드컨설팅 계열사로 다양한 업무를 진행하는 광고계열사이다. 

업체 관계자는 "희명애드는 특히나 사원급이 단1명도 없는 팀장급들로 구성되었으며, 이번 시세확장으로 인한 인력충원은 마찬가지로 경력직을 기반으로 진행한다. 최근 언론홍보대행사를 통한 마케팅을 진행하는 업체들이 늘면서 시세확장을 통한 인력보충을 지속적으로 진행할 방침이다."라고 설명했다. 

뿐만아니라 최근들어 온라인 모바일시장의 급격한 발달과 더불어 검색환경 시스템이 다양화되면서 고객들의 소비 및 구매패턴이 변화되면서 온라인광고에 대한 지각변동이 예상되고 있다. 

또한 경기침체속에서 1인기업을 비롯한 소상공인 및 자영업자가 늘면서 온라인광고를 의지하거나 홍보마케팅을 진행하고자 하는 사람들도 자연스레 늘고 있다. 

희명애드 관계자는 " 언론홍보대행사를 선정함에 있어서 반드시 체크해야할 사항은 직접 진행을 하는 실행사인 여부와 함께 애드버토리얼을 가장 이해할 수 있는지 체크해야한다 " 라고 전했다. 

희명애드는 전문마케터와 함께 기자출신의 에디터들이 상주하여 합리적인 기사송출을 진행함과 동시에 다양한 그룹사내 계열사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어 발빠르게 다양한 채널을 통해 브랜드컨설팅이 가능하도록 시스템화되어 있다는 것이 관계자의 설명이다. 

또한 중국비즈니스를 진행하는 그룹사 답게 북경과 상해, 광저우에 거점을 두고 있어 화장품사업과 함께 다양한 중국관련 비즈니스를 추가적으로 진행해나갈 예정이라고 관계자는 전했다. 

희명애드 손상협 대표는 "언론홍보대행과 관련된 전반적인 업무와 함께 당사는 다양한 브랜드 계열사로 이루어진 그룹사이다. 다방면 탈렌트를 보유한 경력자들로 구성된 만큼 앞으로 국내 및 중국을 베이스로하여 베트남으로 업무를 확장해나갈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 라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