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PJ는 4성급 호텔에서의 고품격의 예식과 더불어 최근 2030세대에 걸맞는 트렌디한 예식과 합리적인 비용 및 푸짐한 혜택 등을 제공하고 있다고 밝혔다.

관계자에 따르면 일반 프로모션 및 잔여타임 이벤트를 이용하면 객실1박, 포토테이블, 피로연드레스, 폐백용신랑신부한복, 3중주 or 혼주메이크업, 플라워샤워, 전문사회자, 무제한 생맥주 제공 등의 다양한 혜택을 받아볼 수 있다.

업체 관계자는 "하우스웨딩 뿐만이 아니라 호텔웨딩홀 등의 시설을 갖추고 있어서 각 예비부부들의 취향에 걸맞는 스타일의 웨딩형식을 선택할 수 있을 뿐만이 아니라 4성급 호텔 수준의 예식서비스를 합리적인 비용으로 제공하고 있기 때문에 결혼 준비를 준비함에 있어서 비용적인 부담을 덜어주고 있다."고 설명했다.

호텔PJ는 을지로 4가역(2호선, 5호선)과 충무로역(3호선, 4호선) 총 4개 호선의 지하철역 2곳이 도보로 5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으며 바로 인근에 버스정류장이 있어서 교통편이 좋다는 것이 관계자의 설명이다. 

또한 호텔 내부와 외부에 넉넉한 주차공간을 갖추고 있어 400대 동시주차가 가능하다.

이정민 총지배인은 “예비 부부님들과 그의 모든 가족분들께 본식 당일만큼은 주인공으로 만들어드릴 수 있도록 웨딩VIP라운지, VIP 컨시어지 의전 등의 고급 서비스를 제공하며 다른 웨딩홀과는 확연히 차별화 된 서비스를 통해 고객 감동을 실현하고자 노력중” 이라며 “위와 같은 차별화된 서비스는 최근 계속해서 변화하는 웨딩시장을 적극 이해하고 반영할 수 있도록 매 분기마다 다채롭고 파격적인 변화를 시도하고 있다” 고 전했다.

한편 상담 및 예약은 서울웨딩홀 호텔PJ 연회 예약실을 통해 가능하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