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본현대생명이 토스 깜짝 행운퀴즈로 20일 등장했다. 총 3천만원의 행운상금이 걸려있다.

참고로 푸본현대생명은 올 상반기 기준 수입보험료 1조8천496억원으로 전년 같은 기간에 비해 132% 증가했다고 20일 밝혔다. 푸본현대생명은 푸본생명이 3천억원대의 유상증자로 최대 주주가 되면서 지난해 9월 기존 현대라이프에서 사명을 현재와 같이 바꿨다. 이전 최대 주주였던 현대자동차그룹은 2대 주주가 됐다.

푸본현대생명 토스 행운퀴즈와 정답은 다음과 같다.

1. 푸본 그룹은 아시아 9개국에서 생명보험/손해보험/은행/증권/자산운용 등의 다양한 금융계열사와, 대만 대표 이동통신사인 Taiwan Mobile, 홈쇼핑 모모닷컴을 보유한 대만 대표 □□□ □□입니다...(중략) 빈칸에 공통으로 들어갈 말은 무엇일까요?

정답은 '글로벌기업'이다.

2. 고령화 시대, 노후에 대한 대비는 필수적인데요. 노후대비를 위한 3층 연금으로 국민연금, 개인연금과 함께 □□□□의 중요성...(이하 생략)

정답은 ‘퇴직연금’이다.

3. '나를 위한 핵심보장에 집중'하는 □□□□ 보험과 '가족을 위한 든든한 보장'이 가능한 □□□ 보험이 있습니다

정답은 ‘ZEROMAX’이다.

4. 푸본현대생명에서는 일반 종신보험보다 보험료 부담을 줄인 ‘MAX 종신보험 □□□’ 를 출시 했습니다

정답은 ‘라이트’이다.

5. 고령화 사회가 될 수록 병원비 걱정은 점점 늘어나는데요. 이런 걱정을 줄이기 위해 푸본현대생명에서는 'ZERO □□□□□'을 출시했습니다.

정답은 ‘메디컬보험’이다.

6. 푸본현대생명은 한국보다 10년 먼저 저금리를 경험하고 있는 대만 푸본생명의 자산운용 노하우를 담아 저금리시대 현명한 목돈 만들기가 가능한 ‘□□□ □□□□’을 3월 출시했습니다.

정답: MAX저축보험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