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날이나 청소년의 날, 성년의 날 등은 기념일로 지정이 되어 있지만 청년의 날은 기념일로지정되지 않았다.

다가오는 2019년 9월 21일 대한민국의 청년을 대표하는 참여 형 종합 축제인 3번째 대한민국 청년의 날 축제가 열린다. 청년의 날을 법정 기념일로 지정하고 사회적인 공감대를 형성하기 위한 목적으로 서울 여의도 공원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이용 요금은 없으며 공연 시간은 10:00 ~ 20:00 으로 부담 없이 가볍게 가을날의 즐거운 페스티벌을 즐길 수 있다. 개최지는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여의공원로 68 인 여의도 공원이다.

페스티벌 라인업은 하성운 아스트로 CIX 모모랜드 효민 그렉 등의 유명 스타들이 함께하여 많은 청년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또한 청년의 날 페스티벌에서는 유명 크리에이터들을 초대하였으며 공개된 1차 라인업으로는 꽁지, 악어, 퓨어디, 다또아, 꽈뚜룹 등 유튜버들과의 팬싸인회 등의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다.

특별히 20만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는 꽁지는 메이크업, 뷰티 등의 영상이나 일상적으로도 유용한 정보를 공유하며 대중들과 소통을 하고 있는데 네이버 실시간 검색에도 올라 관심이 뜨거운 크리에이터다.

최근 와디즈에서 성공적인 펀딩을 통해 성장을 하는 등 떠오르고 있는 코스메틱 브랜드, 물들임(Muldream)과 꽁지의 콜라보레이션이 기대된다. 뜻 깊은 청년의 날을 맞이하여 꽁지와 함께 착한화장품으로 유명한 기능성 천연 화장품 '물들임(Muldream)'의 신상 제품들을 만나 볼 수 있다.

돌아오는 9월 21일 , 유명 크리에이터가 함께하는 2019 청년의 날 페스티벌을 통해 팬미팅 싸인회, 포토존 및 여러 행사가 열릴 예정으로 색다른 경험들을 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