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주의 화장품 퓨어포레, 뷰티 통합 전문관 ‘AK쁨(PPEUM)’ 마켓 참여
자연주의 화장품 퓨어포레, 뷰티 통합 전문관 ‘AK쁨(PPEUM)’ 마켓 참여
  • 보도본부 | 심재민 기자
  • 승인 2019.09.19 16: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NS 이슈 브랜드가 한자리에 모였다!’라는 컨셉 하에 첫 진행되는 이번 AK 뷰티 ‘쁨’마켓에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퓨어포레(Pureforet)가 5개 업체 가운데 하나로 선정돼 참여한다고 19일 밝혔다.

수입·국내 화장품 브랜드 및 뷰티 디바이스, 이너 뷰티 제품을 한 곳에서 쇼핑할 수 있는 온라인 뷰티 통합 전문관 ‘AK쁨(PPEUM)’(AK플라자 운영)은 오프라인을 통해서도 직접 소비자와 소통하는 ‘쁨마켓’을 AK백화점 분당·서현점에서 개최한다.

사진 = 퓨어포레 제공

브랜드 측에 따르면 퓨어포레는 천연 성분의 가성비 좋은 제품으로 어필되면서 SNS채널과 젊은 소비자들로부터 관심을 받고 있다고 한다.

해당 브랜드는 대표 제품인 센텔라멀티밤을 비롯해 천연 립밤 및 미스트, 아로마테라피 디퓨저 외에도 신제품으로 출시된 샤이닝퍼퓸샴푸&컨디셔너를 이번 AK 쁨마켓을 통해 첫 선을 보이게 된다.

AK 뷰티 ‘쁨’마켓은 9월 20일부터 26일까지 7일간 AK 플라자 서현점 B1&그라운드 행사장에서 진행된다.

퓨어포레는 할인뿐 아니라 럭키드로우(Lucky Draw), 타임세일, SNS 이벤트 등의 다양한 행사를 통해 마켓을 직접 찾아주시는 고객 분들께 흥미와 최상의 혜택을 선사할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퓨어포레는 AK 플라자의 ‘Tag on Beauty(태그온뷰티)’를 통해서도 만나볼 수 있고, 신개념 쑈핑몰 ‘삐에로쑈핑’, H&B 스토어 ‘부츠(Boots)’, 이마트 H&B 편집샵 ‘영컬렉션(Young Collection), r신세대 감성채널 10by10 등의 다양한 온오프 라인 채널에서도 만나볼 수 있으며, 9월 부터는 ‘아시아나 항공의 기내샵’에서도 판매가 진행되고 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