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겨울철 기온 급강하로 인해 안전사고 위험성이 증가하는 추세다. 특히 겨울철에는 불가피하게 이사를 해야 하는 가구의 경우 이사물품 파손 가능성이 평소보다 높은 편이다. 대리석식탁 등 온도에 민감한 물품은 자칫 외부에 있다가 따뜻한 실내로 이동 시 파손의 여지가 다분하기 때문이다.

이로 인해 겨울철 이사를 앞둔 사람들은 다소 가격이 비싸더라도 인지도가 높고 안정적인 포장이사 전문업체를 선호하기 마련이다.

하지만 전국에 무수히 많은 이삿짐센터 중 안전하고 합리적인 서비스를 제공하는 곳을 고르기란 여간 쉬운 일이 아닌 것이 현실이다.

▲ 최근 이사물류 서비스 부문 대통령 표창을 수상한 '1577포장이사'가 합리적인 가격에 고객만족을 최우선시하는 최상의 서비스로 이사업계에서 큰 주목을 받고 있다.

이 가운데, 최근 이사물류 서비스 부문 대통령 표창을 수상한 '1577포장이사(http://www.15774024.com)'가 합리적인 가격에 고객만족을 최우선시하는 최상의 서비스로 이사업계에서 큰 주목을 받고 있어 화제다.

먼저 1577포장이사는 고객맞춤 매칭서비스로 고객의 입장에서 다각적인 이사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특히 1차적으로 이사전문상담원을 통해 원하는 이사 가격대 및 요구사항 등을 상담해주고 2차적으로 무료 방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점이 큰 특징이다.

1577포장이사에는 국내의 다양한 이사전문 회원사들을 확보하고 있으며, 고객들에게 무조건 '우리 업체가 잘 합니다'보다는 이사전문상담사들이 다양한 고객들의 요구사항을 반영해 고객에게 가장 적합한 회원사를 추천해주고 있다.

또한 회원사의 각 장점과 서비스를 파악한 이사전문상담사가 이사계약이 성립될 때까지의 원스톱 서비스를 진행해 편리함을 더했다. 아울러 회원사와 고객이 직접 거래함으로써 중간 수수료 비용부담이 발생하지 않아 고객들은 합리적인 가격에 만족도가 올라가고, 회원사는 보다 많은 수익을 창출할 수 있어 인기가 높아지고 있다.

또한 1577포장이사에서는 이사가 끝난 후 반드시 고객만족도조사를 통해 현장에서 시정 및 보완 할 수 있도록 하는 해피콜제도를 운영하고 있다.

1577포장이사 측은 "해피콜제도를 통해 고객들이 무엇을 불편해하는지 끊임없이 탐색해 가장 편리하고 손쉽게 이사를 마칠 수 있도록 도와주는 것이 저희들의 가장 큰 목표"라며, "이밖에도 요구에 맞는 수준별, 평가별 교육, 지속적인 회원사 경영기법 관리를 실시하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1577포장이사에서는 개별상호 및 브랜드 사용이 가능한 회원사를 모집 중이다. 기존 우수회원사에 한해서는 차량도색도 허용하고 있다. 보다 더 자세한 안내사항은 홈페이지 또는 전화로 확인 가능하다.

지식교양 전문미디어 - 시선뉴스
www.sisunnews.co.kr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