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이연선] 이번 주 볼만한 영화, 어떤 것들이 있을까요? 지난 2019년 9월 6일부터 9월 8일까지 영화진흥위원회 영화관입장권통합전망의 랭킹을 알려드립니다.

▪ 그것: 두 번째 이야기
개요-스릴러 / 미국 / 169분
출연-빌 스카스가드, 제임스 맥어보이, 제시카 차스테인
줄거리-'그것'과 함께 '그들'도 돌아왔다! 27년마다 아이들이 사라지는 마을 데리, 또 다시 '그것'이 나타났다. 27년 전, 가장 무서워하는 것의 모습으로 나타나 아이들을 잡아먹는 그것 페니와이즈에 맞섰던 '루저 클럽' 친구들은 어른이 되어도 더 커져만 가는 그것의 공포를 끝내기 위해 피할 수 없는 마지막 대결에 나선다.

▪ 극장판 헬로카봇 : 달나라를 구해줘! 
개요-애니메이션 / 한국 / 76분
출연-이지현, 김용준, 양정화
줄거리-평화로웠던 지구는 타워크레인, 우주정거장이 사라지고, 달의 뒷면에서 살던 토끼족 마을은 외계 로봇의 공격으로 위기에 처하게 된다. 이 모든 것은 바로 지구를 정복하려는 치올라 외계인들의 공격이었던 것! 평화를 수호하는 차탄과 카봇들은 달을 넘어 지구까지 혼란에 빠뜨린 치올라 외계 군단에 맞서기 위해 달나라로 떠나게 되는데...! 지구와 달을 구하기 위한 카봇과 토끼족들의 지상 최대 연합작전이 시작된다!

▪ 유열의 음악앨범
개요-멜로, 로맨스, 드라마 / 한국 / 122분
출연-김고은, 정해인
줄거리-"오늘 기적이 일어났어요" 1994년 가수 유열이 라디오 DJ를 처음 진행하던날, 엄마가 남겨준 빵집에서 일하던 미수는 우연히 찾아 온 현우를 만나 설레는 감정을 느끼게 되지만 뜻하지 않은 사건으로 인해 연락이 끊기게 된다. "그때, 나는 네가 돌아오지 않을 거라고 생각했어. 그래도 기다렸는데..." 다시 기적처럼 마주친 두 사람은 설렘과 애틋함 사이에서 마음을 키워 가지만 서로의 상황과 시간은 자꾸 어긋나기만 한다. 계속되는 엇갈림 속에서도 라디오 '유열의 음악앨범'과 함께 우연과 필연을 반복하는 두 사람... 함께 듣던 라디오처럼 그들은 서로의 주파수를 맞출 수 있을까?

▪ 엑시트
개요-액션, 코미디 / 한국 / 103분
출연-조정석, 윤아
줄거리-짠내 폭발 청년백수, 전대미문의 진짜 재난을 만나다! 대학교 산악 동아리 에이스 출신이지만 졸업 후 몇 년째 취업 실패로 눈칫밥만 먹는 용남은 온 가족이 참석한 어머니의 칠순 잔치에서 연회장 직원으로 취업한 동아리 후배 의주를 만난다. 어색한 재회도 잠시, 칠순 잔치가 무르익던 중 의문의 연기가 빌딩에서 피어 오르며 피할 새도 없이 순식간에 도심 전체는 유독가스로 뒤덮여 일대혼란에 휩싸이게 된다. 용남과 의주는 산악 동아리 시절 쌓아 뒀던 모든 체력과 스킬을 동원해 탈출을 향한 기지를 발휘하기 시작하는데...

▪ 변신
개요-공포, 스릴러 / 한국 / 113분
출연-배성우, 성동일, 장영남
줄거리-"어제 밤에는 아빠가 두 명이었어요" 사람의 모습으로 변신하는 악마가 우리 가족 안에 숨어들면서 기이하고 섬뜩한 사건들이 벌어진다. 서로 의심하고 증오하고 분노하는 가운데, 구마 사제인 삼촌 '중수'가 예고 없이 찾아오는데... 절대 믿지도 듣지도 마라.

▪ 분노의 질주: 홉스&쇼
개요-액션 / 미국 / 136분
출연-드웨인 존슨, 제이슨 스타뎀, 이드리스 엘바
줄거리-드디어 그들이 만났다! 공식적으로만 세상을 4번 구한 전직 베테랑 경찰 ‘루크 홉스’(드웨인 존슨). 분노 조절 실패로 쫓겨난 전직 특수요원 ‘데카드 쇼’(제이슨 스타뎀). 99.9% 완벽히 다른 두 남자는 전 세계를 위협하는 불가능한 미션을 해결하기 위해 어쩔 수 없이 한 팀이 되고 마는데…

▪ 47미터2
개요-공포, 스릴러 / 미국 / 90분
출연-소피 넬리스, 시스틴 로즈 스탤론, 브리안느 쥬
줄거리-물에 잠긴 고대 마야의 수중도시 '시발바'를 향해 짜릿한 동굴 다이빙에 나선 '미아'와  친구들은 예기치 못한 사고로 미로 같은 동굴 속에 갇혀 헤매던 중 오랜 시간 굶주린 블라인드 샤크와 맞닥뜨리게 된다. 산소도, 탈출구도 없는 칠흑 같은 어둠 속에 갇힌 이들은 눈 보다 예민한 제3의 감각으로 좁혀오는 상어떼를 피해 목숨을 건 극한의 숨바꼭질을 시작하는데...

▪ 안녕 베일리
개요-가족 / 미국 / 109분
출연-조시 게드, 데니스 퀘이드, 캐서린 프레스콧
줄거리-프로환생견 베일리의 견생 N차 미션! 우리에게 전하는 유쾌하고 가슴 뭉클한 인사! "함께라서 행복해" 환생만 벌써 5번째! 도무지 끝날 줄 모르는 '베일리'의 삶에 새로운 미션이 생겼다!? 바로 '이든'의 작은 베이비 '씨제이'를 돌보는 것. "옆에 있어줘서 고마워" 소꿉놀이도 해야 하고 위험한 곳에 들어가면 짖어서 알려줘야 하고, '씨제이'와 함께 해야 할 일이 너무나도 많이 남았는데 '씨제이'는 '베일리'와 '이든'의 곁을 떠나 도시로 향한다. 7년 후 '몰리'로 다시 태어난 '베일리'는 우여곡절 끝에 '씨제이'의 집으로 입양되고 '씨제이'가 행복할 때, 슬플 때, 외로울 때 항상 옆에 있어준다. "혼자 둬서 미안해" 주유소의 '빅독'으로 다시 태어난 '베일리'. '씨제이'를 만나기만을 기다리지만 우연히 만나게 된 '씨제이'는 '베일리'를 알아보지 못하고 떠나버린다. "내 인생은 온통 너야. 사랑해" 킁킁킁... 어디서 '씨제이' 냄새 안나요? '맥스'로 환생한 '베일리'는 오직 일견단심 '씨제이'를 기다리던 중 유기견 입양소에서 드디어 '씨제이'를 다시 만나게 된다. 인생은 길고 견생은 짧다는데, 저 녀석을 끝까지 지켜줄 수 있을까?

▪ 봉오동 전투
개요-액션, 드라마 / 한국 / 135분
출연-유해진, 류준열, 조우진
줄거리-임무는 단 하나! 달리고 달려, 일본군을 죽음의 골짜기로 유인하라! 1919년 3.1운동 이후 봉오동 일대에서 독립군의 무장항쟁이 활발해진다. 일본은 신식 무기로 무장한 월강추격대를 필두로 독립군 토벌 작전을 시작하고 독립군은 불리한 상황을 이겨내기 위해 봉오동 지형을 활용하기로 한다. 항일대도를 휘두르는 비범한 칼솜씨의 해철과 발 빠른 독립군 분대장 장하, 그리고 해철의 오른팔이자 날쌘 저격수 병구는 빗발치는 총탄과 포위망을 뚫고 죽음의 골짜기로 일본군을 유인한다. 계곡과 능선을 넘나들며 귀신같은 움직임과 예측할 수 없는 지략을 펼치는 독립군의 활약에 일본군은 당황하기 시작하는데... 1920년 6월, 역사에 기록된 독립군의 첫 승리. 봉오동 죽음의 골짜기에 묻혔던 이야기가 지금부터 시작된다.

▪ 벌새
개요-드라마 / 한국 / 138분
출연-박지후, 김새벽
줄거리-나는 이 세계가 궁금했다. 1994년 알 수 없는 거대한 세계와 마주한 14살 '은희'의 아주- 보편적이고 가장- 찬란한 기억의 이야기.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