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이벤트의 이벤트홀릭은 금년 10월 이벤트 3,000호 기념으로 이벤트업계 최초 소상공인 상생나눔 이벤트를 진행, 매월 추첨을 통해 소상공인 상생나눔 이벤트를 실천하고 있다고 11일 밝혔다.

지속적인 경제 불황으로 매년 폐업자가 속출하는 가운데 권이벤트의 이벤트홀릭은 1년 만에 3,000호를 돌파했다고 전했다.

업체 관계자는 업체 최초로 1:1 맞춤이벤트 솔루션 진행을 통해 과학적 빅테이터를 이용한 이벤트기법을 활용, 직접적인 매출에 도움을 주는 것을 비결로 뽑았다.

그러면서 "권이벤트의 이벤트홀릭은 대관사업을 시작으로 매년 꾸준한 성장세를 보이고 있으며, 특히 이벤트업계에 관행으로 꼽힌 외주형식을 과감히 파괴, 직영체제로 운영하여 행사비용절감은 물론 체계화된 이벤트로 고객만족을 꾀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권이벤트의 이벤트홀릭은 기업행사, 오픈행사, 나래이터 등 이벤트를 전문으로 하고 있으며 많은 경험과 노하우를 통해 체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MC 및 기업강연, 다양한 문화공연이 가능한 다수의 연예인 섭외를 통해 빠르고 퀼리티 있는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는 설명이다. 

한편, 소상공인 상생나눔 이벤트는 매월 추첨을 통해 무료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이벤트 신청은 해당 홈페이지 신청을 통해 접수받고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