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페셔널 헤어 브랜드 커리쉴(CURLY SHYLL)이 ‘뷰티쁠’에서 진행된 에디터스PICK에 선정됐다.

뷰티쁠은 SNS를 기반으로 한 핫한 뷰티 매거진이다. 매일 쏟아지는 뷰티 신상을 경험할 수 있으며, 뷰티 영상과 뉴스는 물론 뷰티 트렌드를 이끄는 뷰티 전문 매거진으로 꼽힌다.

수상 받은 제품은 커리쉴의 베스트셀러 ‘뉴트리션 서포트 트리트먼트’와 ‘실키 오일 세럼’이다.

[사진 : 뷰티쁠 9월호]

‘뉴트리션 서포트 트리트먼트’는 유효 성분들이 손상된 모발을 집중적으로 감싸주어 영양 공급 및 보호막을 생성해 외부환경으로부터 모발을 보호해준다.

고농축된 콜라겐 부스터와 케라틴 부스터를 함께 사용하면 더욱 탄력 있고 건강한 모발로 관리할 수 있다. ‘실키 오일 세럼’은 머릿결을 한 올 한 올 코팅하여 매끄럽고 실키한 텍스처와 윤기를 더해준다. 끈적임 없이 빠르게 스며들며 모발에 보호막을 생성해 영양과 수분 손실을 막아주어 차분하고 촉촉한 머릿결로 가꿔준다.

뷰티쁠 정수현 편집장은 “커리쉴 뉴트리션 서포트 트리트먼트와 실키 오일 세럼으로 모발을 관리한 뒤 잦은 펌과 염색으로 심하게 손상된 모발이 몰라보게 달라졌다. 퇴근 후 집에서 간편하게 홈케어 할 수 있어 더욱 만족스럽다. 머리를 찰랑거릴 때마다 전문 조향사가 최고의 에센셜 오일을 블렌딩해 만든 섬세한 향기가 풍겨 더욱 매력적이다”라며 커리쉴에 대한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커리쉴은 이와 같은 성원에 힘입어 커리쉴 공식몰에서 신규 가입한 회원을 대상으로 수상 기념 단독 이벤트를 진행중이다.

SNS 기사보내기